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플라이 투 더 댄스’ 예고 영상 공개! ‘해피 바이브’ 맘껏 발산한 K-댄서들의 미국 댄스 버스킹 여행

기사승인 2022.05.27  10:51:16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첫 방송: 6월 3일(금) 밤 10시 50분

JTBC ‘플라이 투 더 댄스’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오늘(27일) 공개된 JTBC ‘플라이 투 더 댄스(Fly to the Dance)’(연출 송광종, 이하 ‘플투댄’)의 예고 영상에는 관객을 압도하는 버스킹 현장은 물론, 긴장을 멈출 수 없는 현지 댄서들과의 댄스 배틀과 훈훈한 컬래버레이션 무대, 그리고 댄스 꿈나무들과 함께 하는 워크숍 등 미국으로 댄스 버스킹 여행을 떠난 대한민국 대표 댄서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다.   
 
버스킹 현장뿐만 아니라 숙소, 관광명소 등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춤과 함께하는 댄서들의 모습 또한 눈에 띈다. 아이키와 리정은 맨해튼 브리지 앞에서 노란 우비와 우산을 쓰고 율동에 가까운 귀여운 춤을 선보였고, 러브란과 하리무는 숙소에서 외출 준비를 하면서도 춤을 추며 주체할 수 없는 흥을 발산했다. 버스킹 뒤풀이 자리에서도 이어지는 댄스 파티 또한 댄서들의 케미를 단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와 더불어 내레이션으로 깔린 “우리 지금 ‘해피 바이브’다 진짜”라는 리정의 말처럼 댄서들이 미국 현지에서 느낀 행복함이 예고 영상 속 표정에 그대로 드러나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JTBC ‘플라이 투 더 댄스’의 예고 영상은 JTBC 공식 홈페이지(https://tv.jtbc.joins.com/flytothedance)와 ‘플라이 투 더 댄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몸짓 하나하나가 예술이 되는 K-댄서들의 미국 댄스 버스킹 여행기 JTBC ‘플라이 투 더 댄스’는 6월 3일(금) 밤 10시 50분 첫 방송되며, JTBC 본방송과 동시에 티빙(TVING)에서 VOD가 독점 공개된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ryad87.png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를 담당하는 이수연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