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사람인, 회원 커리어 성장 위해 ‘클래스101 무제한 수강권’ 쏜다!”

기사승인 2022.06.21  08:58:39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출처=사람인>

신입사원부터 은퇴할 때까지 평생 커리어를 관리하는 시대가 도래하면서, 커리어 성장에 대한 니즈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에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김용환)이 회원들의 커리어 역량 강화를 위해 ‘클래스101 무제한 수강권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첫 커리어 여정을 시작한 구직자부터 직무 역량 강화를 노리는 직장인까지 사람인의 개인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사람인 이력서를 등록한 후 커뮤니티에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응모돼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 101’의 1개월 무제한 수강권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 제공하는 수강권을 이용하면, 클래스101의 직무, 재테크, 취미 카테고리 내 2,000여개의 클래스를 구독 기간 내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현재 ▲우아한 형제들 PM에게 배우는 서비스 기획자 포트폴리오 ▲퍼포먼스 마케터 기본 구글 애널리틱스 정복 ▲데이터 시각화 올인원 패키지 등 다양한 직무 분야의 클래스를 제공하고 있어, 이력서에 부족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6일까지이며, 당첨자는 응모 종료 후 7일 이내에 사람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사람인의 문정순 실장은 “’평생직장’ 개념이 사라지고 ‘평생직업’이 커리어 트랜드로 자리 잡으면서 어느 때보다 커리어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다. 사람인 회원들의 커리어 고민을 덜고 역량 강화를 돕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람인은 제휴 프로모션을 비롯해 커리어 개발을 위한 다양한 교육 활동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커리어 허브’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심지현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심지현.png
심지현 기자 bodo@emoneynews.co.kr
교육-과학, 사회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