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GS리테일, GS Pay 1주년 기념 ‘백만초월 페스티벌’ 선봬

기사승인 2022.06.30  10:37:17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GS Pay 제휴영역 확대 및 고객 맞춤형 쇼핑 정보 제공 등 차별화 서비스 지속 선보일 것

유통사 자체 페이 GS Pay의 론칭 1주년을 맞아 대고객 감사 이벤트가 열린다.

GS리테일은 지난해 론칭한 GS Pay의 1주년을 기념하여 7월 한 달간 운영 중인 모든 채널에서 ‘상상 이상의 간편결제, GS Pay 백만초월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1년 간 GS Pay를 이용한 고객들을 위해 GS리테일의 모든 채널에서 혜택 가득한 행사를 진행하고, GS Pay의 회원 증대 및 활성화를 목표로 한 것.

GS25는 GS Pay 사용 시 결제 건 당 GS&POINT 100포인트 페이백 행사(최대 5천 원 한도)와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파우치 음료 1+1 행사를 진행한다. GS더프레시는 물가 안정을 위해 주차 별 생필품 위주의 계절과일, 초복 상품, 공산품 등에 대해 GS Pay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GS샵은 ‘Weekly GS Pay Day’를 통해 매주 1회 GS Pay 결제에 대한 카드 할인을 적용하며, GS프레시몰은 일주일 간 GS Pay로 7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점의 더팝 리워즈를 캐시백 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GS리테일은 경품 이벤트도 선보인다. GS리테일 자회사인 파르나스에서 신규 오픈하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숙박권(디럭스/2박)을 비롯해 애플워치-에어팟 프로 세트,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케니샤프 콜라보 굿즈 패키지, 더팝 리워즈 5,000점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고객들은 GS리테일의 모든 채널에서 GS Pay를 한번 이상 사용한 후 더팝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GS Pay는 GS리테일이 KB국민은행 및 KG이니시스와 손잡고 선보인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고객은 GS Pay에 신용카드나 결제 연동 계좌를 1회만 등록하면 GS리테일의 모든 채널에서 원클릭 결제만으로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다. 유통사 최초로 10만 원 이하 결제 시 비밀번호 입력 없이 원클릭만으로도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와 KB국민은행의 FDS(Fraud Detection System이상금융거래탐지시스템)가 적용돼 업계 최고 수준의 편의성과 안전성도 갖췄다. 또한 계좌 연동 후 상시 2% 적립, 행사상품 최대 20% 할인, 매월 파격 행사 등 고객을 위한 혜택도 다양하다.

GS리테일은 편의성, 안전성, 차별화 고객 혜택 등 GS Pay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강점들과 GS리테일의 온ž오프 전 채널에서 함께 사용 가능한 통합적 록인(Lock-in) 효과가 고객들이 GS Pay를 가입해 이용하고 있는 원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실제로 GS리테일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현재 GS Pay 사용률이 타 QR 결제수단 대비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GS Pay 사용 고객들은 미사용 고객 대비 결제 횟수와 금액을 각각 37%, 22% 이상 자주 사용했다.

앞으로, GS리테일은 자회사, 주요 계열사, 제3자까지 GS Pay의 제휴 영역을 확대하고 결제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맞춤형 쇼핑 정보 제공 및 파격 할인 프로모션 등을 지속 선보여 GS Pay 사용 고객을 더욱 확대하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조광현 GS리테일 전략마케팅팀 팀장은 “GS리테일의 통합 및 GS Pay의 1주년을 기념하여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혜택 가득한 GS Pay 백만초월 페스티벌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제휴 영역 확대, 고객 맞춤형 쇼핑 정보 제공, 할인 프로모션 등 GS Pay의 차별화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광호 기자 khbae44@hanmail.net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bsy18151815.jpg
배광호 기자 khbae44@hanmail.net
산업부를 담당하는 선임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