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GS리테일, 10월 한 달간 통합 프로모션 ‘GS상상초월’ 실시

기사승인 2022.09.28  11:34:54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2030고객에게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 ‘샘바이펜’과 협업한 캠핑의자와 담요 제공

<편의점 GS25, 홈쇼핑 GS샵, 슈퍼 GS더프레시, 장보기몰 GS프레시몰 등 GS리테일 전 유통채널이 10월 한 달간 통합 쇼핑 행사 ‘GS상상초월’을 실시한다>출처=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 홈쇼핑 GS샵, 슈퍼 GS더프레시, 장보기몰 GS프레시몰 등 전 유통채널이 10월 한 달간 통합 쇼핑 행사 ‘GS상상초월’을 실시한다.

‘GS상상초월’은 매년 5월과 10월,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과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GS리테일 유통 역량을 총동원해 실시하는 행사다. 작년 7월 합병 이후 세 번째로 고객들에게 통합 GS리테일을 각인하고 내부적으로 채널 간 시너지를 창출하는 기회로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특히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굿즈로 쇼핑과 문화를 결합해 새로운 즐거움을 만들고 있다. 지난 5월 세계적인 팝아트 작가 ‘케니 샤프’와 협업한데 이어 10월에는 아티스트 ‘샘바이펜’과 함께한다. 샘바이펜은 톡톡 튀는 색감과 트렌디한 감각으로 2030 고객층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작가다. 이번 GS상상초월에서는 FW시즌에 활용도가 높은 캠핑의자와 담요를 선보인다. GS25, GS더프레시, GS프레시몰 등에서 구매금액 및 구매 횟수 등에 따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각 채널 별 고객 특성을 고려한 행사도 진행한다. 무엇보다 고물가에 소비자들의 주머니 부담을 줄이는데 집중했다.

편의점 GS25는 GS Pay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샘바이펜 굿즈를 증정하고 컵커피, 젤리, 아이스크림 등 인기상품 11개 품목 1+1증정, 최초 3천원 이상 결제 시 1천 포인트 페이백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20(일)까지 글로벌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2022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도 운영한다.

홈쇼핑 GS샵은 GS상상초월 첫 날인 1일(토) 대표 프로그램을 연이어 방송하는 ‘슈퍼 올스타쇼’특집으로 꾸미고 16일(일)에는 패션, 뷰티,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상품을 최다 구성, 특급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준비한 ‘슈퍼7선데이’ 특집을 방송한다. 또한 매주 수요일에는 전기매트, 프라이팬 등을 30~50% 할인된 특가에 선보이고, 샤피라이브 채널에서는 갈비탕, 훈제오리, 감귤, 고구마 등 식품을 소분해서 3~4만 원대에 판매한다. 특별히 3회 이상 구매하면서 구매금액이 45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손정완 디자이너와 협업한 SJ WANI 러그 겸용 담요와 쿠션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GS더프레시는 매주 한우, 돼지고기, 과일, 수산물 등을 할인 및 초특가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10/5(수)부터 매 주차 별 농축수산물 20% 추가 할인쿠폰 행사를 진행하며 10/7(금)에는 삼겹살, 샤인머스캣, 수입캔맥주 등 인기 상품을 한 달 중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원데이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장보기몰인 GS프레시몰은 10/4(화)부터 일주일간 대표 상품 200개를 선정해 고강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고물가로 부담이 늘어난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정성껏 준비했다”며 “GS상상초월이 고객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쇼핑 행사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수민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임수민.png
임수민 기자 bodo@emoneynews.co.kr
산업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