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1년 만에 신곡 ‘웃어주었어’로 컴백한 싱어송라이터 이승윤, <데이즈드>와 함께한 화보 공개

기사승인 2022.12.01  13:08:08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2년 12월호를 통해 싱어송라이터 이승윤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승윤은 스커트 패션을 완벽히 소화해냈고 재치있는 표정으로 그만의 개성을 드러냈다.

이승윤은 지난 28일에 '웃어주었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12월 1일 오후 6시에 싱글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1년 만에 공개된 이번 신곡 ‘웃어주었어’는 내년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되는 싱글 세 곡 중 한 곡이다.

선공개 싱글곡으로는 왜 세 곡을 내기로 결심했느냐는 질문에 그는 "내년에 발매할 제 앨범을 특정한 한 곡만 여러 번 듣기보다는 좀 적더라도 천천히 다양한 곡을 들어주었으면 하는 마음에 정규 앨범 발매 전 첫 싱글로 세 곡을 먼저 내게 되었어요."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신곡 '웃어주었어' 뮤직비디오 촬영에 대해 그는 "제 어린 시절을 연기한 아역 배우가 나와요. 이번에 저는 노래하는 신만 찍다 보니 멀리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지켜보면서 '이렇게 뮤직비디오를 만드는구나!' 알게 되었어요. 순간순간 모니터링할 때마다 여러 장면이 예쁘고 멋있어서 좋았어요."라고 말하며 뮤직비디오 촬영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 달 남은 2022년을 어떻게 보낼 계획인지 묻는 질문에 "아직 앨범이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연말에 앨범 완성본을 듣고 만족스러웠으면 좋겠어요." 라고 말하며 남은 앨범 작업에 열중하고 좋은 결과물이 나오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2월호와 홈페이지 (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ryad87.png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를 담당하는 이수연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