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GS리테일의 GS샵, 설 연휴 기간 특집 방송 실시한다 “온 가족 모이는 명절 특수 잡아라!”

기사승인 2023.01.19  09:19:31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명절 연휴동안 TV홈쇼핑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할인, 사은품 등 프로모션 강화하는 것”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이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 특수를 잡기 위해 설 연휴 기간 동안 풍성한 혜택을 집중시킨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

<GS샵은 1월 21일부터 24일까지 온 가족이 모이는 설 연휴를 겨냥해 여행상품, 패션의류 등을 편성하고 특집방송을 실시한다>사진제공=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GS샵은 1월 21일(토)부터 24일(화)까지 가격 할인, 사은품, 무이자 할부 등 프로모션을 대폭 강화한 ‘위대한 설’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 명절증후군이나 신학기, 온 가족을 겨냥한 여행 상품 등을 전략적으로 편성해 명절 특수 잡기에 나선 것이다.

연휴 첫 날인 21일(토)에 명절증후군에 대한 보상 구매를 겨냥해 구찌 스카프, 버버리 재킷, 니트 등 명품을 편성했다. 병행수입 상품이라 매장 판매가 대비 가격이 합리적이다. 더불어 연휴 기간 내내 모르간, 쏘울 등 GS샵 단독 패션 브랜드와 지프, 카이아크만, 폴햄, SOUP 등 유명 브랜드 의류 상품을 방송 최저가로 선보인다. 또한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 ‘원더브라’ 최신 라인을 역대 최다 21종 구성으로 판매하고 ‘휠라’ 속옷을 4만 원 할인 및 정품 플리스 이지셋업 증정 혜택을 더해 방송한다.

온 가족 친지가 모이는 시기인 만큼 가족여행에 적합한 패키지 상품도 마련했다. 22일(일)에는 요즘 가장 수요가 많은 일본 오키나와 여행상품을, 24일(화)에는 동유럽 4개국, 이탈리아 일주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두 여행상품 모두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상품이며 유럽여행은 전 일정 4성급 이상 호텔에서 묵는 프리미엄 상품이라 효도 여행 상품으로도 손색없다.

신학기를 앞두고 자녀들에게 선물 수요가 예상되는 만큼 노트북을 특가로 판매하는 가전 특집도 22일(일)과 23일(월) 양일에 걸쳐 준비했다. 노트북 외에도 삼성전자 QLED TV와 양문형 냉장고, LG전자 오브제 냉장고와 건조기 등 구매 시 최대 20만 원 할인 및 가습기, 룸앤TV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전 상품에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증정한다.

그 밖에 칼로리 높은 음식 섭취가 늘어나는 기간을 겨냥해 홈트레이닝 기구인 ‘숀리 로잉머신’을 편성하고 4만 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연휴가 끝난 다음 날인 25일(수)에는 GS샵이 매달 단 하루 진행하는 ‘25Day’행사일로 전 구매 고객에게 최대 5만 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팩과 신한카드 7%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 가운데 25명을 추첨해 골드바 1돈(3.75g)을 증정한다.

최장훈 상품전략팀장은 “명절 연휴에는 고향을 방문하거나 친구를 만나는 등 외출이 많다 보니 TV홈쇼핑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프로모션을 크게 강화한다”면서 “최근 고물가로 선뜻 구매하지 못했던 상품이 있었던 분들은 GS샵 앱에서 설 연휴 방송 편성표를 확인 후 반드시 본방사수 하실 것을 권해드린다”라고 설명했다. 

김근식 기자 nice3734@hanmail.net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nice3734.png
김근식 기자 nice3734@hanmail.net
IT-산업부-스타트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