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축구 국가대표 조규성..더바디샵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 2월호 화보 장식

기사승인 2023.01.20  10:24:22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조규성, 훈훈함 물씬 풍기는 비주얼로 싱글즈 2월호 화보 장식

<싱글즈 2월호 화보>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프로축구 전북 현대 모터스 스트라이커이자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의 주역 중 한 명인 조규성 선수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더바디샵과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조규성은 그라운드에서의 와일드한 모습 대신 훈훈함이 돋보이는 모습을 선보였다. 현장 스태프들도 축구장에서와 전혀 다른 그의 모습에 눈을 뗄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지금의 영광을 있게 만든 노력

조규성은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큰 활약을 펼쳤다. 그 비결에 대한 질문에 그는 “호흡을 맞추기 위해 다른 선수들과 많이 이야기를 나누고, 요청을 최대한 지키려 했다.”고 이야기한다. 이를 위해 수많은 노력이 뒤따랐을 조규성은 겸손했다. “지금의 성취는 나와 비슷하게 땀 흘린 수많은 선수들 사이에서 운이 좀 더 따른 덕분이라 생각한다.”는 말에서는 그가 얼마나 생각이 깊은 사람인지 알 수 있었다. 뒤이어 그는 자신을 믿고 사랑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한다고 했다. 본인을 위해서는 물론 이타적인 사람이 되기 위해 꼭 필요한 덕목이라는 것. 자신에 대한 긍정적인 느낌 이상으로 스스로를 감사하게 여기는 마음인 ‘셀프러브’, 더바디샵의 캠페인 브랜드 밸류와 일맥상통한 메시지다.

올곧고 단단한 마음

조규성은 훈련, 경기 등 자신의 중요한 순간에 늘 가족이 함께 했다고 했다. “타인을 있는 그대로 보고 받아들이는 법을 배웠다. 부모님은 가족뿐만 아니라 그 누구에게도 한결같이 다정하게 대한다. 그 모습을 보고 자라며 자연스럽게 체득한 것 같다.” 더불어 자신이 무언가를 성취했을 때는 “사람이다 보니 당연히 만족감이 들 때도 있고 그 감정을 누리기도 한다. 그러나 당일에만 유효하다. 다음 날에는 완전히 떨쳐내 지속되지 않게 한다.”라며 언제나 자만하지 않고 한결 같은 마음으로 모든 것에 임한다고 밝혔다.

더바디샵과 조규성이 함께 한 <조규성 스페셜 에디션>은 1월 20일부터 판매되며 수익금 전액은 유소년 축구 선수 육성 기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더불어 더바디샵은 2024년 5월까지 전국 중고교에 ‘환경’과목이 필수로 포함되는 법안 발의를 촉구하는 서명운동도 전개한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ryad87.png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를 담당하는 이수연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