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JTBC ‘비긴어게인-인터미션’ 존박, 최정훈과 ‘Falling’ 귀호강 듀엣

기사승인 2023.01.27  09:26:36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비긴어게인-인터미션' 새로운 걸그룹 탄생? 음색 여신 헤이즈X고음 여신 박혜원(HYNN) 뭉쳤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레전드 버스킹을 보여주고 있는 JTBC '비긴어게인-인터미션'이 더욱 풍성한 컬래버레이션 공연으로 찾아온다.

오늘(27일 금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인터미션’(연출 신영광)은 공개하는 버스킹마다 깊은 울림을 전해준 임재범이 ‘본인의 37년간 애창곡’이라고 밝힌 딥 퍼플의 ‘Soldier of Fortune’으로 포문을 연다. 임재범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비긴어게인-인터미션'의 최초이자 유일한 여-여 듀엣 버스킹도 공개된다. 음색 여신 헤이즈와 고음 여신 박혜원(HYNN)이 혼성그룹 샵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함께 부른다. 감미로운 하모니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한 두 사람은 노래가 끝난 뒤에도 서로에 대한 칭찬과 애정을 아끼지 않아, 마치 걸그룹 멤버같은 케미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여심을 저격하는 매력보이스 하동균과 김필의 남-남 듀엣도 펼쳐진다. 김필은 ‘비긴어게인3’에서 선보여 유튜브 2천만 조회수를 기록한 故김광석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을 하동균과 함께 준비했다. 특유의 고독함과 쓸쓸함을 극대화시키는 라이브로 감동을 전한 버스킹 현장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장팀도 명곡의 향연을 이어간다. ‘아티스트들의 아티스트’ 넬의 김종완은 장범준, 안지영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커버해 더욱 화제를 모은 본인의 대표곡 ‘멀어지다’를 선보인다. 그는 공연 전, "걸출한 피아니스트 정동환(멜로망스)과 기타리스트 김도형(잔나비)이 있어서 연주가 돋보일 수 있는 곡으로 선곡했다"며 선곡 비화를 밝힌 후, "간주 때가 가장 좋다"고 연주자들을 칭찬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고.

‘믿고 듣는’ 음색 깡패들의 만남도 성사된다. 귀호강 듀엣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존박과 최정훈(잔나비)은 2012년 발매한 존박의 데뷔 곡 ‘Falling’을 함께 부른다. 특히 버스킹 현장에서 원곡자인 존박은 “최정훈의 목소리가 섹시하게 나오게 키(Key)를 바꿨다”고 말해 노래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두 사람의 매력 넘치는 버스킹은 오늘(27일 금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인터미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ryad87.png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를 담당하는 이수연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