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배우 채수빈,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로 새해 첫 연기 포문 연다

기사승인 2023.01.27  10:15:45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배우 채수빈이 연극 무대에서 2023년 새해 첫 활동의 포문을 연다.

채수빈이 지난해 드라마, 영화, 예능 등 종횡무진 활약한 데 이어, 이번에는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데뷔부터 꾸준히 연극 무대에 오른 그가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 이후 2년 만에 컴백하는 만큼 예비 관객들의 반가움을 더하고 있는 상황.

채수빈은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에서 대학생 ‘콘스탄스’ 역을 맡아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그는 탄탄한 연기력에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덧입혀 ‘콘스탄수빈’이란 애칭까지 얻을 정도로 많은 이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것. 특히 채수빈은 이순재, 신구와 세대를 뛰어넘는 연기 앙상블을 완성하며 뜨거운 감동을 선사했다.

이렇듯 연극을 통해 연기 내공을 닦아온 채수빈이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를 통해 도전을 이어간다. ‘셰익스피어 인 러브’는 1998년 개봉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로미오와 줄리엣’이 대문호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사랑으로 탄생했다는 유쾌한 상상에서 출발한 작품. 채수빈은 극 중 셰익스피어의 사랑이자 부유한 상인의 딸 ‘비올라 드 레셉스’ 역으로 분해 풍부한 표현력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채수빈은 ‘비올라’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이다. 화려한 드레스 차림의 그는 빛나는 비주얼과 우아한 자태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그는 비올라의 당찬 에너지를 또렷한 눈망울에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아련한 눈빛으로 인물의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도. 이처럼 매 작품 입체적인 캐릭터를 그려낸 채수빈이 ‘셰익스피어 인 러브’에서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채수빈이 출연하는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는 내일(28일, 토)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한국 초연의 막을 올릴 예정이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ryad87.png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를 담당하는 이수연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