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더 글로리의 배우 정성일, 보스 아이웨어 그리고 <데이즈드>와 함께한 화보 공개

기사승인 2023.03.20  10:12:45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4월호를 통해 배우 정성일의 화보 컷과 인터뷰를 공개했다. 열두 페이지에걸쳐 선보인 이번 화보는 <더 글로리> 속 차가움과 뜨거움을 오가던 그의 사뭇 다른 모습을 담았다. 정성일은 <더 글로리> 파트 2가 공개되기 전인 인터뷰 시점에 “하도영이라는 인물이 이제껏 참아온 모든 것을 분출하게 되죠. 일련의 과정에서 본인 인생에서 가장 바닥으로 떨어지기도 하고요. … 하도영이 어떤 선택을 했을 때 보시는 분들이 이해해 주실까 하는 생각이 들기는 해요. 꼭 그런 선택을 했어야 했냐고 하실지, 그럴 수도 있지 하며 이해해 주실지 가늠이 안 되네요.”라고 말하며 시청자 반응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정성일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에 대해 “지금 여기까지 오게 된 건 운이 좋았기 때문이라고도 생각해요. 물론 공연은 계속해 왔고, 늘 나름대로 노력했지만 기회는 제가 가진 능력과 노력을 웃도는 운이 있었다는 거죠. 사실 많은 이들이 끝없는 노력으로 준비가 되어 있는 상태이지만 기회를 얻는 건 행운 같은 일이에요.”라고 말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면서도, “요즘은 정말 모든 게 다 행복한데, 가장 행복한 건 가족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에요.(웃음) 어느 날은 일곱 살 난 아들이 유치원을 다녀와서 선생님들이 제 사인을 부탁했다고, 사인이 뭐냐고 묻더라고요. 사인이 뭔지도 모르는 어린 아들에게도 내가 뭔가를 해줄 수 있다는 게 기뻤어요.”라고 이야기하며 따뜻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그는 이후 행보에 대해 “지금은 신중한 상태예요. 제안을 많이 받기는 했는데 조금은 시간을 두고 고민하고 있어요. 이다음 행보가 저에게나 같이 일하는분들에게나 아주 중요하다는 걸 알고 있거든요. 안 그래도 늘 회사 분들과 회의를 하고 있어요. 천천히 가도 좋으니까 매 순간 조금이라도 나아갈 수 있는 선택을 하자 이야기하면서요.”고 말하며 신중한 태도를 드러냈다.

배우 정성일의 새로운 모습과 그의 진솔한 생각이 담긴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4월호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ryad87.png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를 담당하는 이수연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