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JTBC '아는 형님', '아는 우리말 겨루기' 특집 맞아 글로벌 아이돌 총출동! 각양각색 한국 생활 에피소드 대방출 예고

기사승인 2023.10.20  11:22:43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아는 우리말 겨루기' 특집을 맞아 글로벌 아이돌이 총출동한다.

21일(토) 방송되는 '아는 형님'은 '아는 우리말 겨루기'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에 god 박준형, 아유미, 키스오브라이프 나띠, 시크릿 넘버 디타, 블랙스완 파투, 빌리 츠키, 제로베이스원 장하오X석매튜, 엔싸인 에디가 출연해 다양한 한국 생활 에피소드를 풀어낼 예정이다.

이날 '아는 우리말 겨루기'는 형님들과 글로벌 아이돌들의 대결로 이뤄진다. 또한 '글로벌 상식 퀴즈'를 통해 나라별 예절 문화와 금기하는 행동 등 각국의 지식을 배워보는 시간을 갖는다.

한편, 빌리 츠키는 "사장님, 선생님, 언니라는 호칭이 구분하기 어렵다"며 한국 호칭 문화 때문에 겪었던 에피소드를 전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어 츠키는 식당에서 사람들이 '사장님' 부르는 것을 보고, 누가 사장님인지 한 번에 알아보는 게 신기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아유미도 한국 호칭 문화에 관해 이야기하며 한국에서는 몇 살 위까지 언니, 오빠라고 불러야 하는지 헷갈려 선배들에게 실수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글로벌 아이돌들의 공감을 샀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츠키의 반전 힙합 댄스부터 나띠의 솔로 무대, 장하오의 감미로운 바이올린 연주까지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글로벌 아이돌이 함께하는 '아는 우리말 겨루기' 특집은 21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ryad87.png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를 담당하는 이수연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