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JBL, 데이토나 레코즈와 함께하는 JBL 어센틱 & 스피너 BT 팝업 스토어 오픈

기사승인 2023.11.27  09:49:09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JBL, 12/1(금)-8(금) 레코드숍 겸 카페 데이토나 레코즈에서 어센틱 스피커 시리즈와 스피너 BT 턴테이블 체험 공간 운영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 브랜드가 어센틱(Authentics) 스피커 시리즈 및 스피너(Spinner) BT 턴테이블 출시를 기념하여 12월 1일(금)부터 8일(금)까지(12/4(월) 휴관)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레코드숍 겸 카페 데이토나 레코즈에 특별한 JBL 어센틱 & 스피너 BT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JBL 어센틱 & 스피너 BT 팝업 스토어는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블루투스/Wi-Fi 스피커 어센틱 시리즈와 스피너 BT 턴테이블 출시를 기념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청취 경험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세대를 아우르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은 바이닐 음악과 트렌디한 감성을 즐길 수 있는 레코드숍 겸 카페 데이토나 레코즈와 협업을 통해 진행한다.
 
데이토나 레코즈에서 운영되는 JBL 어센틱 & 스피너 BT 팝업 스토어는 JBL 어센틱 시리즈의 클래식한 JBL 헤리티지 디자인과 강력한 스테레오 사운드, 스피너 BT가 제공하는 진정한 바이닐 사운드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청음할 수 있도록 구성하며 포토존과 JBL 히스토리 월 등 JBL 브랜드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팝업 스토어 오픈 첫 날인 12월 1일(금)에는 고객과 오디오 애호가를 대상으로 국내 턴테이블리즘 음악의 선구자 DJ 소울스케이프와 함께하는 JBL 어센틱 & 스피너 BT 리스닝 세션을 진행한다. 리스닝 세션에서는 DJ 소울스케이프가 소개하는 바이닐 플레이 리스트를 JBL 어센틱과 스피너 BT를 통해 감상하고 바이닐에 관한 토크와 JBL 브랜드 및 제품 소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일반 전시가 진행되는 12월 2일(토)부터 8일(금) 기간 동안은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하여 JBL 굿즈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JBL 브랜드 앰배서더 박재범의 사인이 담긴 JBL 어센틱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JBL 어센틱 & 스피너 BT 팝업 스토어 운영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이다.

한편, 출시 전부터 국내외 음악 애호가들에게 관심을 모았던 JBL 어센틱 시리즈는 10월 19일 정식 판매를 시작한 후, 가장 상위 모델인 JBL 어센틱 500의 초도 물량이 조기 완판되며 추가 입고 물량에 대해 예약 판매를 진행하는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뛰어난 사운드와 레트로 디자인으로 감성을 채우는 스마트 홈 스피커 JBL 어센틱
JBL 어센틱 스피커 시리즈는 JBL 헤리티지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코닉한 스타일로 어떤 곳에서도 조화롭게 어울리며 그 공간을 JBL 사운드로 채워준다. 또한, JBL 시그니처 사운드(JBL Signature Sound)가 뛰어난 사운드 성능을 제공하며 자동 셀프 튜닝(Automatic self-tuning) 기능이 적용되어 전원을 켤 때마다 모든 위치에서 자동으로 오디오 성능을 보정하고 최적화 해준다.

JBL 어센틱 스마트 홈 스피커는 총 3종 ▲JBL 어센틱 500 ▲JBL 어센틱 300 ▲JBL 어센틱 200으로 구성된다.

세련된 디자인과 최신 사운드 기술, 무선으로 즐기는 진정한 바이닐 사운드, JBL 스피너 BT 턴테이블

JBL 스피너 BT 턴테이블은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플래터와 톤암, JBL 오렌지 또는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블랙 MDF 플린스, 현대적인 전면 패널, 힌지형 더스트 커버로 구성된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후면의 페어링 버튼을 통해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스피커, 헤드폰 및 사운드바와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aptXTM HD 코덱 인코딩을 사용하여 음질의 저하 없이 무선으로 바이닐 레코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기존의 하이파이 시스템을 위한 아날로그 출력을 포함하고 있으며, 액티브 스피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포노 프리앰프가 내장되어 손쉽게 다채로운 바이닐 레코드 감상이 가능하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ryad87.png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를 담당하는 이수연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