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JTBC ‘아는 형님’ 대한 피지컬 특집, 전태풍-줄리엔 강-안드레 진 출연

기사승인 2024.05.10  10:33:20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역대급 피지컬 3인방 전태풍, 줄리엔 강, 안드레 진이 형님들과 만난다.

11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각 분야에서 피지컬로 빠지지 않는 전 농구 선수 전태풍, 배우 줄리엔 강, 전 럭비선수이자 럭비단 코치 안드레 진이 출연한다. 이들은 화려한 피지컬 소유자답게 거침없는 돌직구 매력과 필터 없는 토크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날 전태풍, 줄리엔 강, 안드레 진은 첫 등장부터 형님들 기선 제압에 나서며 신경전을 펼치는데. 줄리엔 강은 "강호동을 타격으로 이길 수 있다"라며 도발하는 것은 물론, 강호동과 자존심을 건 어깨너비 대결까지 펼쳐 관심을 집중시킨다.

또한 줄리엔 강은 "과거 KBS2 '우리 동네 예체능' 출연 당시 강호동의 사투리를 못 알아들었는데 이해한 척했다"라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한다. 이어서 전태풍은 과거 허재 감독에게 한국어 교육을 받은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남다른 한국어 실력을 뽐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이에 서장훈은 전태풍에게 "오랜만에 봤는데 과거보다 한국말이 정말 많이 늘었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럭비 1호 귀화 선수' 안드레 진은 "'아는 형님'을 보면서 한국어를 공부했다. 입담부터 한국 문화까지 모두 배울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됐다"라며 '아는 형님'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형님들의 관심을 끈다.

'대한 피지컬 3인방' 전태풍, 줄리엔 강, 안드레 진의 거침없는 입담과 피지컬 대결은 11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ryad87.png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를 담당하는 이수연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