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동욱, ‘콩알탄’에 뜬다! 신현수•손우현•한민•신승호•유현수와 ‘특급 케미’ 예고

기사승인 2024.05.10  13:40:36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속한 ‘콩알탄’의 리더를 뽑는다.

10일(금),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출연하는 자체 예능 콘텐츠 ‘콩알탄’ 2회를 ‘콩알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콩알탄’은 ‘리얼’과 ‘페이크’를 오가는 다섯 청춘의 웃픈 성장기를 그리는 예능 콘텐츠.

앞서 공개된 ‘콩알탄’ 1회에서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콩알탄’이라는 이름의 팀을 결성한 가운데, 이번에는 팀의 리더를 선발한다. 여기에 이동욱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 선배 이동욱을 향한 콩알탄 멤버들의 무한 애정 공세가 펼쳐진다고. 이들의 특급 케미는 재미를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다.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 모두 다른 캐릭터를 지닌 만큼 리더를 뽑기 위한 각자의 특색 있는 공약과 치열한 과정이 그려진다. 특히 리더 결승 투표는 우열을 가리기 힘든 박빙의 결과로 긴장감을 유발, 최종 선발된 리더는 “신나게 활동해 보겠다”라고 다부진 소감을 밝히기도. 이에 리더를 선출하며 팀으로서 점점 구색을 갖춰가는 ‘콩알탄’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콩알탄’ 2회는 오늘(10일, 금) 저녁 7시에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콩알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ryad87.png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를 담당하는 이수연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