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토요일은 '아는 형님' X '낮과 밤이 다른 그녀'와 함께

기사승인 2024.06.14  13:12:55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이정은, 정은지, 최진혁이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15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JTBC 신규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주역배우 이정은, 정은지, 최진혁이 출연한다. 이들은 세 사람만의 친목 케미를 드러내며 드라마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날 이정은은 "'아는 형님' 골든걸스 편을 보고 힘을 얻어 출연을 결심했다"라고 밝힌 뒤, 강호동의 '뿌뿌' 애교까지 섭렵하며 그간 숨겨왔던 예능감을 드러낸다. 이어서 이정은은 화려한 '무반주 댄스'까지 선보이며 교실 분위기를 완벽 장악했다고. 이 밖에도 이정은은 "MZ세대 연기가 어렵다. 자전거 특훈부터 댄스 연습까지 했다"라며 드라마 촬영 도중 겪었던 고충을 전하며 노력파 배우의 면모를 제대로 드러낼 예정이다.

또한, 극 중 정은지와 '2인 1역'을 맡은 이정은은 "정은지와 평소 전화 통화를 자주 하며 소통했고, 직접 사투리를 녹음해 보내줘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라며 훈훈한 미담을 전한다. 이에 정은지는 "이정은이 너무 귀여워서 키링처럼 데리고 다니고 싶다"라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다. 

한편, 15일(토) '아는 형님' 방송 후에는 바로 이어서 JTBC 신규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가 첫 방송될 예정이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 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 

능력캐 검사 계지웅 역을 맡은 최진혁이 13일(목) 진행된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제작발표회에서 "정은지가 연기했던 제스처나 눈빛을 이정은이, 이정은의 코믹 연기를 정은지가 보여주기도 해 놀랐다"라고 두 사람의 케미를 인정하며 이들과 연기 호흡을 맞췄던 후기를 전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기도 했다.

이정은, 정은지, 최진혁이 들려줄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비하인드 스토리와 이들의 유쾌한 케미는 15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ryad87.png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를 담당하는 이수연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