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KB국민은행, 방탄소년단(BTS) 광고영상 리브(Liiv) 통해 최초 공개

기사승인 2018.02.20  12:54:51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디지털 뱅킹 앱을 통한 광고 공개, 금융권 최초의 색다른 시도

   
▲ ⓒ이머니뉴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20일,‘방탄소년단(BTS)’이 출연한 새로운 티저 영상을 디지털뱅킹 앱‘리브(Liiv)’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디지털 금융 앱을 은행마다 출시하고 있지만 광고 영상을 앱을 통해 최초 공개한 것은 KB국민은행이 처음이다.‘더 편리한 생활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리브가‘즐거움’까지 더하게 된 것이다.

금번 티저영상은 금융 앱 내 영상 송출 플랫폼에 대한 테스트를 위해 송출되었다.

한편, 광고영상 공개와 더불어 고객 및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리브를 통해 영상을 시청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친필 싸인과 멘트가 쓰여진 멤버별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성장이 기존의 TV 등의 전통 채널이 아닌 유튜브, 페이스북 등 ‘디지털’채널을 통해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했기에 가능했던 것처럼, 방탄소년단과 KB국민은행이 처음 만나 제작된 광고영상 또한 은행‘디지털’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방탄소년단과 KB국민은행만의 ‘디지털 DNA’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방탄소년단의 KB국민은행 광고는 20일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리브 앱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며, 자세한 공개 일정은 KB국민은행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성만 기자 bodo@emoen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윤성만 기자 bodo@emoenynews.co.kr
금융-부동산 섹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