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YG 문샷,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

기사승인 2018.08.13  17:41:39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문샷, 태국-인도네시아 시장 진출 기념 ‘블랙핑크 리사’ 팬사인회 진행

   
▲ 문샷x리사 태국 팬사인회 사진ⓒ이머니뉴스

YG 색조화장품 브랜드 문샷이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문샷(moonshot)은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문샷이 새롭게 진출한 태국,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 팬사인회 및 브랜드 오프닝 행사를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문샷의 글로벌 모델인 리사와 함께 하는 해외 첫 행보로 더욱 눈길을 끈다.

먼저 문샷은 지난 9일, 인도네시아의 대표적인 쇼핑몰인 카사블랑카몰에서 브랜드 입점 기념행사를 가졌다. 현지 최대 규모의 쇼핑몰인 ‘그랜드 인도네시아’와 ‘카사블랑카몰’, 그리고 현지 최대 온라인 마켓인 소피(Shopee) 등에 입점하는 문샷은 VIP 및 고객 등 약 3,000여명을 초청해 브랜드 소개와 함께 리사의 축사 및 럭키드로우 등의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이 날 행사에는 YG 아티스트이자 셀럽베어인 크렁크(KRUNK)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지난 11일과 12일에는, 태국의 대표적인 쇼핑몰인 ‘센트럴월드’와 ‘시암스퀘어원’에서 리사의 팬사인회를 가졌다. ‘태국 여신’으로 불리는 리사의 이번 팬사인회에는 약 200여명의 팬들이 초대되었으나, 양일 행사에는 각각 초대인원을 훌쩍 넘은 1만명 이상의 구름 인파가 몰리며 태국에서 리사의 엄청난 인기를 고스란히 입증했다. 문샷은 이번 팬사인회가 열리는 두 곳의 쇼핑몰과 태국의 대표적인 드럭스토어인 이브앤보이에 동시 입점한다.

문샷 측은 “성장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동남아시아 화장품 시장에 진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K-Pop의 대표주자인 블랙핑크 리사와의 이번 글로벌 시장 공략을 시작으로 현지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해 K-뷰티를 대표하는 색조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 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머니뉴스
ⓒ이머니뉴스
ⓒ이머니뉴스
ⓒ이머니뉴스
ⓒ이머니뉴스

조수영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조수영 기자 bodo@emoneynews.co.kr
제약-바이오 담당 조수영기자입니다.
조수영 기자 의 최신글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