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어느 별에서 왔니?’ 뮤지컬 배우 김호영, “나는 겸손이라곤 없어!

기사승인 2018.12.10  17:46:24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혼성 캐릭터의 성격을 제대로 살린 메이크업 도전!”

   
▲ ⓒ이머니뉴스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나는 겸손이라곤 없다”며 무대 위 자신의 모습에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오늘(10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어느 별에서 왔니?’에선 보는 것만으로도 안구정화를 부르는 훈남 크리에이터 특집으로 꾸려진다. ‘운동 쉽고 재미있게 하자’는 신념으로 콘텐츠를 준비하는 헬스 크리에이터 ‘말왕’과 일명 ‘성형 메이크업’으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은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그 주인공. 특히 ‘레오제이’는 최근 한 뮤지컬에서 성별이 구별이 어려운 판타지적인 인물 ‘월하’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김호영의 공연 메이크업에 도전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서 김호영은 ‘레오제이’의 화려한 메이크업 제안에 “나는 이런 것을 하지 않아도 무대에서 빛이 난다. 관객들이 나만 쳐다본다”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그는 “나는 여장남자 역할을 전문으로 해왔기 때문에 속눈썹 연장 등 메이크업에 더욱 익숙하다”면서, “이 메이크업 아이템은 정말 탐난다. 보기만해도 얼굴에서 빛이 나는 것 같다”면서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상자에 호기심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진 ‘레오제이’의 손길에 MC들은 결과물에 기대를 나타냈고, 김호영 역시 과정 중간중간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어 궁금증은 더욱 커져만 갔다.

한편, ‘어느 별에서 왔니?’는 4인의 MC(최화정, 조우종, 붐, 샘 오취리)와 함께 온라인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크리에이터의 일상, 콘텐츠 제작 과정 등 리얼 라이프를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어 크리에이터와 연예인 게스트의 ‘합방’을 통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제작도 진행한다. 또한 일부 크리에이터의 고정 출연이 아닌 매회 새로운 인물을 소개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느 별에서 왔니?’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 된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