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날보러와요’ 레드벨벳 조이, 일일 선생님 변신! ‘기적의 음악 수업’ 열었다

기사승인 2018.12.10  17:48:59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이머니뉴스

레드벨벳 조이가 음악 선생님으로 변신했다.

11일(화)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이하 ‘날보러와요’)에서 조세호가 ‘해주~세호채널의 콘텐트 제작을 위해 일일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레드벨벳 조이가 조세호를 돕기 위한 특급 게스트로 나선다.

최근 진행된 ‘날보러와요’ 녹화에서 조세호는 대전에 위치한 한 초등학교의 선생님이 되어달라는 의뢰를 받고 혼란에 빠졌다. 이때 레드벨벳 조이가 깜짝 등장했고, 조세호는 이내 함박웃음을 지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스튜디오에서 두 사람의 VCR을 지켜보던 출연진은 “지난 주 게스트였던 송민호가 등장할 때와 너무 다르다”며 핀잔했다. 

두 사람은 떨리는 마음으로 음악 수업에 나섰다. 특히 조이는 “어린 시절 꿈이 선생님이었다”고 밝히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조이는 교실에 도착하자마자 학생들의 폭발적인 환영을 받으며 명실상부 ‘국민 걸그룹’ 다운 인기를 증명했다. 

본격적인 수업이 시작되자, 조이는 학생들의 동작과 음정을 하나하나 가르쳐주고 거침없는 폭풍 웨이브 시범까지 선보이며 열정적으로 수업에 임했다. ‘조이 선생님’의 몸을 아끼지 않은 활약 덕분에 학생들은 기적적인 변화를 맞았다. 특히 한 사춘기 남학생이 쉽게 마음을 열지 않고 시크한 반응을 보이자, 뜻밖의 상황에 당황한 조이의 대처법에 관심이 모아졌다. ‘조이 선생님’이 남학생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선택한 교습법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아이들의 능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조이 선생님의 기적의 ‘음악 수업’은 12월 11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머니뉴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