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연애DNA연구소X, MC 윤시윤, 외모+연기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남

기사승인 2019.02.19  14:05:36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연애 직진남’ 윤시윤, 연애담 고백! ‘솔직+쿨한 매력’ 뿜뿜

   

<연애DNA연구소X> MC 윤시윤, “연애할 땐 ‘나 혼자 파이팅’ 하는 스타일”

MBN 신규 예능 <연애DNA연구소X> 오는 20일(수) 밤 11시 첫 방송!

MC 윤시윤이 ‘직진남’의 면모를 뽐냈다.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MBN 신규 예능 <연애DNA연구소X>에서 MC 윤시윤이 “연애할 때 ‘집착남’이 된다”라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이날 방송에서 MC 신봉선이 윤시윤에게 “윤시윤 씨 얘기를 들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MC들은 “어떤 얘기를 들었냐”라고 궁금해하자 신봉선은 “윤시윤 씨 ‘연애할 때 바보’라는 소문을 들었다”라고 답했다. 이어 연애 칼럼니스트 정소담은 “윤시윤 씨 ’연애를 하면 집착남이 된다’라는 얘기도 들었다”라고 덧붙이며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윤시윤은 “그렇다. 나는 연애할 때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강박이 있는 것 같다”라고 쿨하게 인정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윤시윤은 “상대방의 생각과는 상관없이 나 혼자 파이팅 있게 일단 직진하는 것 같다”라고 덧붙이며 ‘직진남’의 면모를 뽐냈다. 이미 달달한 ‘연애 바보’이자 ‘지극 정성남’으로 널리 알려진 윤시윤은 자신의 연애담을 전하며 이제껏 보지 못한 유쾌한 입담과 솔직한 토크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MBN <연애DNA연구소X>는 전 남자친구, 전 여자친구가 실제로 등장하는 새로운 포맷의 토크쇼로 겉보기엔 완벽하지만 연애에는 문제가 있는 주인공들의 연애 DNA를 전격 분석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연애DNA연구소X>는 20일(수) 밤11시에 첫 방송된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