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인슈어테크 스타트업 마이리얼플랜, ‘보험의 미래, 대응전략 컨퍼런스’ 개최

기사승인 2019.06.03  08:47:48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인슈어테크 스타트업 ‘마이리얼플랜’이 ‘보험의 미래, 대응전략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컨퍼런스는 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3시간 동안 서울 강남구 역삼동 GS타워 25층 강당에서 진행된다.

마이리얼플랜은 인공지능(AI) 보험 진단 앱 보험닥터(이하 보닥)를 운영 중이다. 보닥은 마이리얼플랜이 2015년부터 약 4년간 수집한 보험 진단 결과를 인공지능 기술로 이용자들의 보험을 진단하는 모바일 앱이다.

기존 보험설계사들의 보장 분석 서비스는 ‘주관적 요소’가 강했던 반면 보닥은 인공지능을 통해 ‘객관적인 보험 진단’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용자 각자의 상황에 맞는 보험 상품을 인공지능을 통해 찾아주고, 현재 이용자가 가입한 보험이 본인에게 맞는 상품인지 점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마이리얼플랜은 ‘보험의 미래, 대응전략 콘퍼런스’를 통해 급격한 변화를 맞이한 보험 시장에 대해 이야기한다. 먼저 김승동 보험 전문 기자가 현재 급변한 보험 시장에 대해 소개한 후 마이리얼플랜 김지태 부사장이 보닥에 대해 설명한다. 이후 김승동 기자와 함께 김지태·임지운 부사장은 ‘2030 보험설계사, 꾸준히 월 600만원을 버는 비법’ 대한 좌담을 진행한다.

보험에 대한 이해가 높고 상담 능력은 있으나 고객이 없어 고민인 젊은 보험설계사들에게 이번 컨퍼런스가 제격이라고 마이리얼플랜 측은 말했다. 마이리얼플랜 김지태 부사장은 “최근 보험 시장에는 AI 기반의 객관적인 설계가 가능한 보험 앱 출시로 많은 변화가 생겼다”며 “현재 보험에 종사하는 사람들이라면 컨퍼런스에 참여해 보험 산업의 미래를 인지하고 보험닥터와 함께 대응을 모색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컨퍼런스는 모임 플랫폼 온오프믹스에서 신청을 받고 있다. 참가비는 사전 등록 시 2만원, 현장 등록 시 3만원이다. 사전 등록은 오는 11일 오후 6시까지며, 현재 약 30인이 사전 신청을 완료 했다. 컨퍼런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다과와 상품권을 제공한다.

김근식 기자 nice3734@hanmail.net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nice3734.png
김근식 기자 nice3734@hanmail.net
IT-산업부-스타트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