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비엔엑스, 방탄소년단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기사승인 2019.10.01  07:51:41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오는 10월 8일까지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 특별 선물 증정

   
▲ <사진>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 이미지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기업 비엔엑스(beNX)가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유럽 투어의 막바지 열기를 담은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BRING THE SOUL: DOCU-SERIES)’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1일 오전 10시 공식 팬 커뮤니티 'BTS 위버스(Weverse)'에서 공개한다.

이날 공개될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방탄소년단은 런던과 암스테르담에 이어 베를린과 파리 공연을 끝으로 북미·유럽 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투어의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면서도 멈추지 않는 열정과 도전 정신으로 항상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특히, 서울 올림픽주경기장부터 파리 아코르호텔 아레나까지 쉼 없이 달려올 수 있었던 방탄소년단의 에너지와 더불어, 더 커진 무대와 새롭게 선보인 월드 투어의 중압감 속에서도 매 순간 최선을 다하며 팬들에게 더 완벽한 공연을 선사하고자 했던 멤버들의 진솔한 심경을 엿볼 수 있다.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는 방탄소년단 팬 커뮤니티인 'BTS 위버스'에서 독점 공개되며, 지난해 8월부터 시작한 'LOVE YOURSELF' 투어의 서울 콘서트와 북미 및 유럽 투어의 여정을 밀착 촬영해 방탄소년단의 무대와 음악 등 모든 순간을 담아냈다. 지난 8월 27일 첫 공개된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는 총 6부작으로 매주 한 편씩 공개됐으며, 오늘 1일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오는 8일까지 패키지를 구매한 회원 전원에게는 렌티큘러(Lenticular) 1장과 엽서 7종으로 구성된 특전이 제공된다.

한편 위버스는 아티스트와 팬 간 원활한 교류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앱이다. 현재 전세계 229개국에서 하루 80만 명 가량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아티스트 팬 커뮤니티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쏘스뮤직의 여자친구까지 총 3개의 위버스 커뮤니티가 활발히 운영 중이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ryad87.png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를 담당하는 이수연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