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하나카드, 하나카드 손님 전용 웅진코웨이 렌탈몰 론칭!

기사승인 2019.10.17  10:23:47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하나카드 생활서비스 플랫폼(LIFE MUST HAVE)에 렌탈몰 론칭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국내 1위 렌탈업체인 웅진코웨이와 함께 하나카드 손님 전용 웅진코웨이 렌탈몰을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론칭한 하나카드 렌탈몰은 웅진코웨이와의 제휴를 통해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의류청정기, 매트리스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품 위주로 구성 했으며, 렌탈 신청 시 p전용 상담/신청센터 운영 p하나머니 적립 p푸짐한 사은품 등 하나카드 손님만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나카드는 론칭을 기념하여 렌탈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월 렌탈료에 따라 최대 25만원 하나머니를 제공함과 동시에 10월 한달간 배우 김성령의 피부관리 비결로도 유명한 ‘리엔케이 화장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웅진코웨이 제휴 카드인 ‘코웨이 플러스 하나카드’로 월 렌탈료를 결제하면 지난달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만 3천원까지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어 매력적이다.

하나카드 신성장R&D사업본부 임현빈 본부장은 “급성장하는 렌탈시장 트렌드에 맞춰 웅진코웨이와 함께 하나카드 손님에게 차별적인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의 렌탈 및 구독서비스를 제공하여 구독경제 시대에 발맞춰 손님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생활서비스 플랫폼 LIFE MUST HAVE(life.hanacard.co.kr) 및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의 ‘렌탈’ 메뉴를 접속하거나 하나카드 손님센터(1800-111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정훈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정훈 기자 bodo@emoneynews.co.kr
산업부를 담당하는 이정훈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