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이돌룸’ 위너, 아이돌999 오디션 최초 재도전! 강승윤, 심사위원으로 ‘신분 상승’

기사승인 2019.11.04  14:39:10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위너가 ‘아이돌룸’의 아이돌999 오디션 사상 최초로 두 번째 도전에 나선다.
 
5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신곡 ‘SOSO’로 가요계에 돌아온 위너가 출연한다.
 
위너는 지난 5월 아이돌 999 오디션에 첫 도전자로 출연해 개국공신의 역할을 톡톡히 한 바 있다. 이어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돌룸’ 출연자 최초로 두 번째 오디션에 응시했다. 지난 1호 멤버 강승윤은 오디션 응시자가 아닌 심사위원으로 신분이 상승해 나머지 멤버들의 능력을 엄격하게 평가했다는 후문.
 
한편, 송민호는 위너 멤버들에게 ‘서운함의 중심’으로 지목되기도 했다. 평소 지각을 많이한다는 멤버들의 불만을 들은 송민호는 MC들의 추궁에 “신서유기’에는 절대 늦지 않았다 20분 먼저 가 있었다”고 스스로 고백해 다른 사람들의 서운함을 더욱 폭발시키고 말았다.
 
이에 송민호는 흔쾌히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했지만 끊임없이 쏟아지는 멤버들의 불만에 버릇처럼 사과를 ‘돌려 막기’해 진실성을 의심받았다. 보다 못한 MC 정형돈은 “사과만하지 말고 고쳐야 할 것 아니냐”고 지적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아이돌999 오디션’ 재도전에 나선 위너 멤버들과 불꽃 튀는 폭로전의 향방은 11월 5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ryad87.png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를 담당하는 이수연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