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뉴발란스 키즈, 스포츠스트릿 컨셉의 뉴 라인 ‘레이어원’ 런칭

기사승인 2019.12.05  11:14:46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형광 라임컬러를 대표로 트렌디하면서도 스포츠성을 강화한 제품들로 구성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스트릿 컨셉으로 한 신규 프로젝트 라인 ‘Layer.1(레이어원)’을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뉴발란스 키즈는 오늘 신세계 강남점 10층에 레이어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고객들에게 상품을 선보이고 13일부터 전국 25개의 뉴발란스 키즈 매장에 본격 전개할 계획이다.

신규 론칭하는 레이어원은 형광 라임 컬러를 사용해 트렌디하면서도 스포츠성을 강화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웜업 자켓, 트랙팬츠, 아노락 등 의류와 모자, 크로스백, 양말 등의 용품이 있으며 가격은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 유입이 활발하도록 합리적으로 책정했다. 티셔츠는 3만 9,000원대 맨투맨은 5만 9,000원대, 아노락은 8만 9,000원대로 판매한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이번 신규 라인 론칭은 확고한 매출 1위를 넘어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의지를 담았다”라며 “전통 있는 스포츠 브랜드의 높은 품질력에 가장 최신의 디자인을 입힌 상품들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에서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으로 특별 제작한 긴팔 티셔츠를 증정하며 SNS 인증 이벤트로 레이어원 쇼퍼백을 증정한다.

또한 뉴발란스 키즈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레이어원 의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레이어원 쇼퍼백을 증정한다.

뉴발란스 키즈는 강남점 팝업스토어 이후 11일부터 22일까지 인천에 위치한 카페 ‘조양방직’에서 팝업스토어 전시를 진행한다. 기존 매장 혹은 온라인몰에서만 볼 수 있던 전개 방식에서 벗어나 직접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최대한 다양한 곳에서 새로운 방식들로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심지현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심지현.png
심지현 기자 bodo@emoneynews.co.kr
교육-과학, 사회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