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투유프로젝트-슈가맨3’ 스페셜 MC 광희, “나 이제 유재석 라인 아니야” 선언

기사승인 2020.01.10  09:27:55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슈가맨3’ 스페셜 MC 광희X하성운 출연! 하성운의 톡톡 튀는 매력에 유재석 극찬!

   

광희가 ‘유재석 라인’에서 독립을 선언했다.
 
10일(오늘)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에는 광희와 하성운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이날 방송은 ‘100불 도전 특집’으로 유재석-유희열-김이나X헤이즈 세 팀의 슈가맨이 출연한다.
 
유재석 유희열 팀을 지원하기 위해 등장한 광희와 하성운은 각자 어떤 팀을 선택할 것인지를 두고 갑론을박을 벌였다. 특히 매번 ‘유라인’을 외쳐오던 광희가 “난 이제 유라인이 아니다 독립적인 길을 가겠다”고 유재석 팀을 거부해 눈길을 끌었다.
 
덕분에 광희와 한 팀이 된 유희열은 “사실 광희와 대기실을 같이 썼는데, 귀가 너무 시끄러워서 벌써 지쳤다”고 말했다. 한껏 기분이 고조된 광희와 ‘시들시들한’ 유희열의 정반대 호흡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반면, 하성운은 “난 마음 속으로 항상 유라인이었다”고 밝히며 유재석과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 역시 “성운이는 참 진행을 잘한다”며 극찬해 새로운 ‘유라인’ 영입을 예고하기도 했다.
 
유재석X하성운-유희열X광희 그리고 김이나X헤이즈 세 팀이 섭외한 ‘100불 도전’ 슈가맨의 정체는 10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슈가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