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배우 김다솜, JTBC ‘우리, 사랑했을까’에서 톱스타 주아린 역으로 출연 확정

기사승인 2020.01.28  10:07:08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사진출처: 킹콩 by 스타쉽

배우 김다솜이 JTBC ‘우리, 사랑했을까’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2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김다솜이 JTBC ‘우리, 사랑했을까’(극본 이승진, 연출 김도형)에서 톱스타 배우 ‘주아린’ 역으로 출연한다. 또 다른 연기 변신에 도전할 김다솜에게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한다”고 밝혔다.

‘우리, 사랑했을까’는 14년차 생계형 독수공방 싱글맘 앞에 나쁜데 끌리는 놈, 짠한데 잘난 놈, 무서운데 섹시한 놈, 어린데 설레는 놈이 나타나며 펼쳐지는 '사남(4男)초가 리부팅 로맨스'. 배우 송지효, 손호준, 송종호, 구자성, 김민준 등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그 가운데 김다솜이 맡은 ‘주아린’은 청순가련 비주얼과 고운 심성으로 만인에게 사랑받는 톱스타 배우다. 자타 공인 ‘아시아의 첫사랑’이라고 불리며 그와 관련된 모든 상품을 완판으로 기록, 대세 중의 대세임을 증명하고 있다. 그러나 어느 날 마주하게 된 주아린의 고등학교 과외 선생님이자 첫사랑인 오대오(손호준 분)와의 만남으로 얽히고설키는 흥미로운 관계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김다솜은 다수의 작품을 통해 개성 있는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자랑했다. 특히 SBS ‘언니는 살아있다’를 통해 역대급 악녀의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는 솔직 털털하고 사명감 넘치는 형사로 완벽 변신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김다솜이 ‘주아린’으로 분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들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다솜이 출연하는 JTBC ‘우리, 사랑했을까’는 올해 JT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