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하림, 8일 밤에 생방송 특별 기획전 ‘하림X그립브라절’ 진행

기사승인 2020.07.07  09:56:55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에서 하림 브랜드 대전

하림그룹이 주요 식품 계열사와 함께 8일 오후 9시부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과 특별 기획 방송 ‘하림X그립 브라절’을 진행한다.

‘브라절’은 브랜드 라이브절의 줄임말로, 단 하루, 그립이 선택한 브랜드 상품을 최고의 혜택으로 판매하는 라이브쇼를 뜻한다.

유상무&김팀장, 허안나, 박성광, 윤성호, 백보람, 김인석, 안소미 등 유명인들이 전문 쇼호스트로 나서 하림 제품의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하림의 경우, 최근 출시한 ‘화끈한 순살닭갈비’, ‘순진한 순살닭갈비’과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안동식 순살 찜닭’을 선보인다.

육질이 부드러운 신선한 닭고기에 매운 양념을 베이스로 한 특제소스를 더했으며, 즉석 조리가 가능해 가정은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닭고기 신선제품을 비롯해 즉석삼계탕, 용가리, 핫도그, 닭강정 등의 육가공제품, 하림 e닭 닭가슴살 소세지, 훈제류, 팜스코 돼지고기, 사각피자, 주원산 오리, 펫푸드 등 하림 7개 계열사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번 방송은 밤 11시까지 진행되며, 방송이 끝나는 대로 방송 중에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쇼호스트의 이름으로 삼계탕 100인분을 기부할 계획이다.

하림 SNS에서는 ‘하림X그립 브라절’을 앞두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방송 당일인 8일까지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turalharim),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harim_natural), 블로그(blog.naver.com/harim_natural)를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하림 양념육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최근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초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과 함께 하림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특별 기획전을 열게 됐다”며 “소비자들에게 하림의 우수 제품들을 소개하고 많은 혜택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수영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조수영 기자 bodo@emoneynews.co.kr
제약-바이오 담당 조수영기자입니다.
조수영 기자 의 최신글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