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JTBC ‘방구석1열’ 배우 임창정 특집! MC장성규 “임창정 따라 아들 다섯 계획 중”

기사승인 2020.10.23  10:29:56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방송: 10월 25일(일) 오전 10시 30분

김현석 임창정

배우 임창정의 연기 인생 30년을 돌아본다.
 
25일(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은 배우 임창정 특집으로 꾸며지며 임창정이 직접 꼽은 대표작 ‘스카우트’와 ‘시실리 2km’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이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멀티 엔터테이터 임창정과 ‘스카우트’를 연출한 김현석 감독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임창정은 영화 ‘스카우트’에 대해 “처음 시나리오를 접했을 때는 이정도로 감동적일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하지만 나중에 완성작을 봤을 때는 정말 많이 울었다. 김현석 감독님의 진가를 알아보지 못했던 점이 정말 미안했다”라고 고백했다.

 김현석 감독은 ‘스카우트’ 속 ‘호창’ 역의 임창정에 대해 “정말 전하고 싶은 내용의 시나리오였지만 흥행은 장담할 수 없었기에 흥행보증수표 배우인 임창정의 캐스팅이 절실했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임창정은 “‘스카우트’는 ‘멜로 영화’이기도 하고 ‘야구 영화’이기도 하고 ‘휴먼 영화’이기도 한, 다양한 장르가 복합된 영화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여러번 볼 수 있고 보면 볼수록 새로운 걸 발견하는 재미가 있지 않나 싶다”라고 영화에 대한 생각을 밝혔고, 변영주 감독은 영화 속 ‘5.18 민주화운동’을 언급하며 “광주 민주화 운동의 진상에만 집중하지 않고 그 시절을 겪은 사람들의 아픔을 함께 추모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MC 장성규는 임창정의 오랜 팬임을 밝히며 “임창정 배우가 아들이 5명인데 나는 아들이 2명이다. 팬심으로 똑같은 길을 밟아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임창정과 김현석 감독이 함께한 JTBC ‘방구석1열’은 10월 25일(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ryad87.png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를 담당하는 이수연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