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JTBC, '비긴어게인'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오픈 마이크' 런칭!

기사승인 2020.11.16  10:34:34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잔나비, 이하이, 소향, 신용재, 제이미, 니브, 폴킴, 이영현, KCM 막강 라인업 공개

대한민국 대표 힐링 음악 예능 ‘비긴어게인’을 매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JTBC는 ‘비긴어게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오픈 마이크’ 시리즈를 선보인다. 지난 5월 개설된 ‘비긴어게인’ 공식 유튜브 채널은 6개월 만에 구독자 76만 명을 돌파 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오픈 마이크’ 시리즈는 ‘비긴어게인’의 무대를 더욱 다양한 뮤지션과 음악이 함께하는 공간으로 확장하기 위해 기획됐다. 음악을 사랑하는 뮤지션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채널로,
마이크 하나만 있으면 누구나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어디든 무대가 되는 ‘버스킹’에 도전하는 다양한 뮤지션들의 음악과 그들의 이야기를 담은 디지털 콘텐츠다.

- 관전 포인트 1. ‘오픈마이크’는 ‘골라 보는 X 믿고 듣는’ 재미가 있다!
 
‘오픈마이크’에는 다채로운 색깔과 매력을 가진 뮤지션들이 총출동한다.
 
첫 번째로 공개될 뮤지션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남다른 그루브를 가진 실력파 뮤지션 ‘제이미’와 작사, 작곡, 연주,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다재다능한 신예 뮤지션 ‘니브’다. 이들은 감미롭고 트렌디한 음악으로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두 번째 주자는 M세대의 감성을 제대로 저격할 뮤지션 ‘빅마마 이영현’ 과 ‘KCM’이다. 이들은 애틋한 첫사랑의 추억을 소환하는 노래들로 늦가을 감성을 촉촉이 적실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은 첫 버스킹 도전에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또한, 독보적인 음색을 가진 소울 디바 ‘이하이’ 와 특유의 레트로 감성을 지닌 뮤지션 ‘잔나비’, 가창력의 끝판왕을 보여줄 천상의 목소리 ‘소향’과 괴물 보컬리스트 ‘신용재 (2F)’ , 감미로운 음색을 가진 고막남친 '폴킴' 등 매달,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뮤지션들이 ‘오픈마이크’를 찾아올 예정이다.

그 외에도, 제작진은 “쉽게 TV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뮤지션들이 출연을 논의 중이다”고 밝혀, 라인업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 관전 포인트 2. ‘오픈마이크’로 삶의 한 가운데, 일상 속에서 노래하다
 
‘오픈마이크’는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노래한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시간이 바래진 동네, 수많은 발걸음이 녹아든 골목 어귀, 거친 노고가 서린 일터 등 우리의 삶 한가운데로, 보다 더 세밀한 일상으로 찾아간다.
 
첫 번째로 찾은 곳은 서울시 용산구. 많은 이들이 떠나고 적막이 가득한 보광동 골목이다. 어쩌면 다시 볼 수 없을, 사라져가는 길 위에서 다시 시작되는 뮤지션들의 노래를 담았다.
 
또한 다문화가 혼합된 이태원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루프탑에서는 국적을 초월한 매력으로 무장한 뮤지션들이 설렘을 가득 담은 생애 첫 버스킹을 선보였다.
 
‘비긴어게인’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오픈 마이크’ 그 첫 번째 이야기는 11월 16일(월) 비긴어게인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8WoHUeN-eLynnLKGkwajYQ/featured) 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ryad87.png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를 담당하는 이수연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