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Sh수협은행, 토지보상 마케팅 위한‘Sh 토지보상 Dream팀’출범

기사승인 2020.11.19  09:25:59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맞춤형 종합 절세 컨설팅, 법률 자문 등 서비스 제공

[사진설명]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지난 18일, 토지보상 대상 고객들을 위한 ‘Sh토지보상 Dream팀’을 출범하였다고 밝혔다. 사진은 Sh토지보상 Dream팀원들의 모습.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지난 18일, 세무사, 감정평가사 등 전문인력으로 꾸려진 토지보상 전담조직인 ‘Sh 토지보상 Dream팀’을 출범하였다.

올해 연말부터 3기 신도시(남양주, 하남, 인천, 고양, 부천)를 중심으로 대규모 공익수용 토지보상이 예정되어 있어 관련 전문 서비스에 대한 수요 충족 및 신규 거래 유치를 위해 추진한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지난 18일, 토지보상 대상 고객들을 위한 ‘Sh토지보상 Dream팀’을 출범하였다고 밝혔다. 사진은 Sh토지보상 Dream팀과 양기욱 부행장(사진 밑줄 가운데)과 임한관 개인금융부장(사진 밑줄 왼쪽 두 번째)의 모습.

수협은행은 세무·부동산·금융 전반에 걸쳐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편의성 및 만족도를 높이는 목적으로 주요 공공주택지구별로 거점 영업점을 선정하여 해당 고객들을 밀착 관리하며, 보상절차 전반에 걸쳐서 전문 법률자문 제공, 양도세 절세 상담, 대체 투자 포트폴리오 설계 등의 전문 컨설팅을 체계적으로 진행한다.

또, 5억원 이상의 보상자금을 3개월 이상 예치 시 양도세 신고를 무료로 대행하는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공익수용 토지보상 대상자인 수협은행 고객이라면 누구나 해당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거점 영업점을 통해 신청가능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성만 기자 bodo@emoen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윤성만 기자 bodo@emoenynews.co.kr
금융-부동산 섹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