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은퇴 선언했던 ‘먹방여신’ 쯔양, 복귀 후 ‘시즌비시즌’과 합방

기사승인 2021.01.07  14:29:39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비, 쯔양과 백화점 식품관 털어 즉석 먹방 플렉스

7일(목) 공개되는 스튜디오 룰루랄라 ‘시즌비시즌’의 새해 첫 에피소드에 유튜버 쯔양이 게스트로 출연해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이날 비는 한 백화점 식품관을 방문, 먹고 싶은 만큼 음식을 담아 총 금액을 맞추면 제작진 법카로 결제하고 못 맞추면 비의 개인 카드로 결제하는 내기를 펼친다 특히, 이날은 비가 덤밸을 하며 시청한다는 ‘먹방 여신’ 쯔양이 특별 출연해 즉석 먹방을 선보일 예정.

비와 쯔양은 10만원이 넘는 고급 참치회를 시작으로 “화려한 고기가 날 찾아왔네~”라고 흥얼거리며 티본 스테이크, 투 플러스 등급의 살치살, 등심 등 거침없이 음식을 집어 담는다.

평소 쯔양의 팬임을 밝힌 비는 이날 고깃집 알바생을 자처해 쯔양을 위한 고기를 손수 구워준다. 평소 방송하듯 해달라는 비의 요청에 쯔양은 한입에 회와 고기를 털어 넣으며 거침없는 먹방을 선보인다. 한편, 고기를 한점도 먹지 못한 비는 티본스테이크를 한입에 뜯어먹는 쯔양을 보고 연신 입맛을 다셨다는 후문. 비의 특별 레시피로 후추와 트러플 오일을 뿌려 육즙 가득히 구운 스테이크는 어떤 맛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쯔양의 은퇴에 관한 진솔한 취중진담도 공개된다.

먹방이 끝나고 지금까지 먹은 모든 음식의 합계 금액을 맞추는 시간이 왔다. 개인카드로 쏘겠다던 처음의 쿨 한 모습과는 달리 금액을 맞추기 위해 진심을 다하는 비의 모습이 그려진다. 먹방으로 해치운 음식은 과연 얼마가 나왔을 지, 과연 누구의 카드로 결제했을 지는 본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즌비시즌’은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비가 함께 런칭한 유튜브 채널이다. 현재 콘텐트 누적 조회 수 5천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몰이 중이다. 쯔양과 함께한 ‘시즌비시즌’의 새해 첫 에피소드는 1월 7일 목요일 저녁 8시 ‘시즌비시즌’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ryad87.png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를 담당하는 이수연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