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워크맨' 장성규, 이번엔 연극무대 도전? 배우 표지훈(피오)과 대학로서 만난다!

기사승인 2021.01.22  09:33:14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장성규, 연극 스탭 아르바이트로 무대 뒤 맹활약

22일(금) 공개 예정인 ‘워크맨’에서 장성규가 예상치 못한 곳에서 가수 피오를 만난다.

이날 영상에서 장성규는 무대 뒤의 숨은 주역, 연극 스탭 아르바이트에 도전하기 위해 ‘공연 예술의 메카’ 대학로를 찾았다.

장성규는 이날 공연 중 사용할 소품을 정리하고, 무대 전환 시 소품 세팅을 위한 리허설을 진행하기도 하며 다양한 백스테이지 업무를 진행한다. 특히 작은 소음도 주의해야 하는 백스테이지에서 조심조심 리허설을 하던 장성규는 펜을 떨어뜨린 알바 선배에게도 조용히 하라며 일에 과몰입한 ‘메소드 스탭’의 모습을 보인다. 이어 공연 시작 전 안내멘트에서는 본업인 아나운서 능력을 발휘하다 영어에서 막혀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는 후문. 과연 장성규가 본 공연에서 실수없이 백스테이지 업무를 마무리 할 수 있을지는 본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은 특히, 블락비 피오가 연극의 주연배우로 배우 대기실에 등장해 장성규를 놀라게 한다. 공연 시작 전 대기실에서 동료 배우들은 피오에 대한 ‘앞담화’를 하며 유난히 ‘찐친 케미’를 보였다. 동료들이 말하는 인간 표지훈(피오)은 어떤 사람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피오가 배우로서 대학로 연극 무대에 선 이유가 과연 무엇일지는 본편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JTBC 스튜디오 산하의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하는 ‘워크맨’은 장성규가 세상의 모든 직업을 체험하는 웹 예능 콘텐트다. 유튜브 누적 조회수 5억 회를 기록하고, 380만여 명의 구독자를 모으며 꾸준히 화제몰이 중이다. 연극 배우가 된 피오를 만난 장성규의 ‘워크맨’ 신규 에피소드는 22일(금) 오후 6시 유튜브 ‘워크맨’ 공식채널에서 공개된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ryad87.png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를 담당하는 이수연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