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JTBC ‘방구석1열’ 음식 영화 특집, 박찬일 셰프 X 박준우 셰프의 특별한 라면 레시피는?

기사승인 2021.03.19  09:28:54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박준우, 박찬일

셰프들의 특급 라면 레시피가 공개됐다. 

21일(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은 음식 영화 특집으로 음식을 통해 가족과 사랑 이야기를 그린 ‘음식남녀’와 완벽주의 폭군 셰프의 경쟁과 성장을 그린 ‘더 셰프’를 다룬다. 이에 글쓰는 요리사 박찬일 셰프와 음식 칼럼니스트 박준우 셰프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눈다. 

주성철 기자는 ‘음식남녀’의 흥행 성적에 대해 “영화는 개봉 당시 북미 지역 중국 영화 1위를 기록했다. 이안 감독은 이후에도 다양한 작품의 흥행에 성공하며 아시아 감독 중 가장 높은 인지도를 가졌다.”라고 설명했다.

박찬일 셰프는 “‘음식남녀’는 내가 요리사가 되는 데 영향을 준 작품이다. 음식을 하는 장면의 디테일이 굉장했고 충격적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준우 셰프는 “음식 영화를 볼 때 아쉬운 점은 음식의 냄새를 맡을 수 없다는 점이다. 하지만 이 영화는 ‘소리’에 집중해서 무게감을 줬다“라며 연출을 극찬했다. 

한편 이날, 변영주 감독은 ”박찬일 셰프는 집에서 라면만 끓여 먹는다.“라고 폭로했고 MC 봉태규도 ”의외로 셰프들이 라면을 자주 먹더라.“라며 공감했다. 이에 박찬일 셰프는 ”셰프들의 라면 레시피를 모아서 책을 내면 무조건 베스트셀러가 될 것“이라고 언급하며 셰프들이 먹는 특급 라면 레시피를 깜짝 공개해 모두의 군침을 자극했다는 후문. 

박찬일, 박준우 셰프와 함께한 JTBC ‘방구석1열’ 음식 영화 특집은 3월 21일(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ryad87.png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를 담당하는 이수연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