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바이오틱스 미니어처 0원’ 프로모션 진행 화제

기사승인 2021.04.14  10:30:16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4/12~23 까지 진행되는 0원 판매 프로모션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워터와 앰플 미니어처 키트를 출시하고, 소비자들에게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0원에 제품을 판매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 출시된 카밍 바이오틱스 미니어처 키트는 지난 1월에 출시한 카밍 바이오틱스 3종. 일명 강부자 에센스 워터, 강부자 앰플, 강부자 크림마스크의 미니어처 버전으로 에센스워터 40ml와 앰플 10ml 용량의 제품을 키트로 구성한 제품이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0원 이벤트는 아직 카밍 바이오틱스 제품을 사용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제품 체험기회를 제공하여 제품의 뛰어난 효능과 효과를 소비자가 직접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카밍 바이오틱스는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유익균으로 외부 자극에 예민해진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키고, 진정->강화->보호 3중 케어를 통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주는 스킨 케어 제품이다. 

특히, 에센스워터 제품의 경우 지난 2월 방영된 트렌드레코드 2에서 위키미키 최유정이 올인원 스킨 케어 아이템으로 소개하며 제품을 활용한 여러 가지 사용팁을 공개했다. 

또한 카밍 바이오틱스 3종의 특장점인 “강한 피부 자생력”을 줄인 ‘강부자’를 제품의 애칭으로 네이밍하고, 국민배우 강부자를 실제 바이럴 광고 영상의 모델로 발탁하여 숱한 화제를 모았다. 현재 해당 바이럴 영상 ‘BUZA(강부자)- 버스안에서’ 은 약 4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요즘 15도을 넘나드는 일교차와 미세먼지, 황사, 마스크 착용 등 피부를 자극하는 여러 환경적 요소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에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렇게 무너진 피부의 균형을 맞추고 보습을 공급해 튼튼한 피부 장벽을 세울 수 있는 카밍 미니어처 2종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여 제품의 효능을 직접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도록 이번 0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며 프로모션 의도를 밝혔다.

4/12~23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온라인몰(https://leaderscosmetics.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그 외에도 공식몰에서 숨어있는 벚꽃 아이콘을 찾아 리더스코스메틱 카카오톡 채널에 인증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자 전원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4천원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확인 할 수 있다.

박은옥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은옥 기자 bodo@emoneynews.co.kr
제약-바이오를 담당하는 박은옥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