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유한양행 데일리케어, 가정의달 이벤트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을 지켜요”

기사승인 2021.04.22  10:17:02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19일부터 5월 17일까지 4주간 데일리케어 제품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네이버 스토어 모든 구매고객에게 발행하는 할인 장바구니 쿠폰과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 중 리뷰 이벤트로 포토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건강기능 식품이 넘쳐나는 시대이다. 무엇이 맞는 것인지 모를 건강에 대한 정보 역시 혼란스러울 만큼 많은게 사실이다. 유한양행 ‘데일리케어’는 100년간 그래왔던 것처럼 신뢰를 바탕으로 원료를 선별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하여 누구나 자신의 건강을 돌볼 수 있는 제품이다. 데일리케어와 함께 하는 동안 적어도 '필수'가 '결핍'되는 일이 없도록 모든 연령, 모든 계층을 꼼꼼히 살피는 브랜드로 만들어 갈 계획이다.

유한양행 데일리케어는 아이들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들어 있어 면역이 강조되는 요즘 시기와 잘 맞는 제품인 유한 키즈스틱, 눈 건강 관리를 위해 필요한 유한 루테인 지아잔틴,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 유한 식물성MSM 등이 있으며여성을 위한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인 센스밸런스는 여성의 건강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하루 한알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유한양행 데일리케어는 자신의 건강을 살피는 제품을 선택하면서도 불안하고 의심 해야 하는 일이 없도록, 100년간 국민께 안심을 드렸던 유한양행의 이름으로 건강한 건강기능식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권병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bwkwon.png
권병우 기자 bodo@emoneynews.co.kr
보도-취재부를 총괄하는 권병우 본부장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