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차이나는 클라스-인생수업’ 클라스가 다른 ‘세대별 맞춤 강연’이 온다!

기사승인 2021.08.25  10:20:26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차이나는 클라스-인생수업’ 코미디언 김민경 고정 패널 합류! 오상진-남보라-최서윤-이용주-김하은 출연

(차이나는 클라스 인생수업 단체사진)

JTBC 대표 교양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가 현실 밀착형 특집 ‘차이나는 클라스-인생수업’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9월 19일(일) 저녁 6시 40분 첫 방송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인생수업’은 10대부터 60대까지 세대별 관심사를 주제로 진행되는 특집 강연 프로그램이다. 진로, 사회생활, 자녀 교육, 100세 시대 등 현실에 밀착한 주제와 내용으로 총 15회에 걸쳐 진행되는 강연에는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삶의 지혜를 나눠주는 친구인 ‘인생지기’로 출연한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이 인생을 계획하는데 있어 실천적 지침을 얻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차이나는 클라스-인생수업’은 교육부와 한국평생교육진흥원이 발표한 2021년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MOOC, 이하 케이무크) 사업의 결과물로, JTBC는 그동안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 등 고품격 교양 콘텐트를 제공해온 역량을 인정받아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사업 파트너로 선정되었다. 제작진은 지난 19일(목) 한국평생교육진흥원과 케이무크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그동안 200회 이상 프로그램을 제작한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총동원하여 시청자들에게 꼭 필요한 ‘인생수업’을 제공할 계획이다.

최근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코미디언 김민경이 고정 패널로 참여해 프로그램에 풍성한 이야기를 더한다. 여기에 오상진, 남보라, 최서윤, 이용주, 아나운서 김하은의 기존 ‘차이나는 클라스’ 출연진이 프로그램을 안정적으로 이끌어갈 예정이다.

세대 맞춤 특집 강연 JTBC ‘차이나는 클라스-인생수업’은 9월 19일(일) 저녁 6시 40분 첫 방송된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ryad87.png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를 담당하는 이수연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