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LG전자, 마켓컬리와 함께 사계절 내내 식재료 보관 가능한 김치냉장고 할인 이벤트

기사승인 2021.10.22  11:18:57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LG DIOS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 마켓컬리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LG전자 신제품 김치냉장고 LG DIOS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

LG전자(066570, www.lge.co.kr)는 신제품 김치냉장고 LG DIOS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 출시 기념 마켓컬리(대표 김슬아)와 함께하는 ‘김치톡톡 출시 기념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10월 14일(목)부터 10월 28일(목)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다가오는 김장철, 김치를 더 맛있게 보관할 수 있는 ‘NEW 유산균김치+’ 기능 외에도 넓은 다용도 분리벽을 활용해 LG DIOS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이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는 ‘사계절 냉장고’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마켓컬리 앱 내 특가/혜택 카테고리에서 참여 가능하다. 해당 페이지 내 게시된 신제품 LG DIOS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 및 LG 김치냉장고 입점 모델을 2주 동안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추가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10월 22일(금) 오전 11시부터 단 하루만 FLEX PRICE로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 323L 제품 구매 시 20만 원 추가 할인 및 마켓컬리 적립금 10만 원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개최해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이벤트 외에도 고객들이 LG DIOS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의 4ROOM•4DOOR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식재료를 맞춤 보관할 수 있는 사용법과 봄부터 겨울까지 계절별로 즐겨먹는 식재료에 따른 상•중•하 칸 활용법을 소개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김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재료를 신선식품몰에서 구입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용 중인 신선식품몰에서 간편하게 김치냉장고를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LG DIOS 김치톡톡은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 가운데 최대 용량인 491L로 기존 모델 대비 용량을 대폭 늘렸다. 기존 모델의 장점은 그대로 계승해 업계 유일 ‘인공지능 맞춤 보관’ 기능으로 국내 대표 김치 브랜드 9종을 맞춤 보관할 수 있고, 김치 맛을 살려주는 유산균을 일반 보관모드에 비해 최대 57배까지 늘려주는 New 유산균김치+ 기능 등 차별화된 김치 보관 기술을 적용했다.

상칸, 중칸, 하칸 각각에 김치와 식자재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넉넉하며, 위쪽 칸에는 왼쪽과 오른쪽 공간의 온도를 각각 원하는 대로 설정 가능한 LG전자만의 차별화된 기술인 '다용도 분리벽'을 적용해 식품별로 맞춤 보관할 수 있게 했다. 위쪽 칸의 멀티 보관실에는 접을 수 있는 서랍형 선반을 적용해 부피가 큰 음료나 식품을 세워서 보관할 수 있다. 

권병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bwkwon.png
권병우 기자 bodo@emoneynews.co.kr
보도-취재부를 총괄하는 권병우 본부장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