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페이코인으로 통신요금 50% 할인 받는다

기사승인 2021.11.22  09:53:03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다날핀테크, 가상자산 최초 통신요금 서비스로 소비자 혜택 확대

   

가상자산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코인'의 혜택이 이동통신까지 확대됐다. 이번 통신요금 서비스 출시로 페이코인은 생활편의, 커피, 외식, 문화, 레져 등 라이프스타일의 폭넓은 영역을 아우르며 국내 대표 간편결제 플랫폼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페이코인의 운영사 다날핀테크는 통신비 할인을 주 내용으로 하는 페이코인 통신요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위해 이동통신 사업자 ‘그린로프’와 제휴를 맺고 통신비 할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통신 결합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페이코인 통신요금 서비스는 기본 25% 약정 할인에 추가로 25%의 페이코인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페이코인 전용몰’에 접속해 신규 개통이나 기기변경 시 페이코인 요금제 약정을 신청하면 총 50% 요금할인 혜택을 간편하게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코인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예를 들어 페이코인에서 월 58,000원 요금제를 선택했다면 25% 약정할인으로 14,500원, 25% 페이코인 페이백으로 14,500원, 총 29,000원의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다. 선택 가능한 통신사는 KT와 LGU+이며, 추후 SKT도 지원할 예정이다. 메이저 통신사의 혜택과 멤버십 서비스를 누리면서도 알뜰폰 못지 않은 저렴한 비용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페이코인 통신요금 서비스는 약정 할인 이용자들의 요금 부담을 추가로 낮춰주는데다 페이코인 앱에서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수능 이후와 크리스마스 등 1년 중 스마트폰 교체수요가 급증하는 연말연시에 합리적인 요금제를 찾는 소비자들의 늘어남에 따라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통신요금 할인은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층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페이코인은 국내 유일 가상자산 기반 통합 플랫폼으로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혜택과 페이코인을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는 구독 모델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페이코인은 이번 페이코인 통신요금 서비스의 출시를 기념해 페이코인 11월 가입자 중 페이코인 통신 서비스를 신청한 가입자들에게 1만원 상당의 페이코인(PCI)을 즉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임수민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임수민.png
임수민 기자 bodo@emoneynews.co.kr
산업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