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함소아제약,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함소아 키온’ 출시

기사승인 2022.01.24  10:31:18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바른 성장’을 돕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출시 봇물

<함소아제약 키온>

임인년 새해가 밝았지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오미크론’이 연일 확산되면서 성장기 아이들의 야외활동이 늘지 않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크게 줄어든 야외활동으로 비만, 게임중독에 대한 우려와 함께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 불균형’에 대한 고민 역시 지속되고 있다.

이러한 영양 불균형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균형 잡힌 꾸준한 영양소 섭취가 중요하다. 성장기 어린이에게 중요한 영양소는 매우 많지만 그중 칼슘은 ‘바른 성장’을 위한 가장 중요한 영양소 중 하나다. 보통 칼슘은 뼈에 좋은 영양소라는 인식이 대부분이지만 근육의 수축과 이완, 신경전달물질의 분비 등 여러 영양소의 대사작용에 관여하고 있어 꾸준한 섭취가 필요하다. 더불어 적정량의 칼슘 섭취는 음식으로만 채우기엔 어려움이 있어 추가적인 보충이 필요하다.

또한 성장기 아이들의 줄어든 야외활동은 면역력과 활력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면역력 식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잔병치레가 많은 어린이, 편식이 심한 어린이, 몸이 허약하거나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들의 면역력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새해부터 제약사들은 성장기 어린이의 ‘바른 성장’에 중요한 칼슘, 홍삼, 비타민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된 어린이 건기식 신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함소아제약은 성장기 아이들의 바른 성장을 위한 뼈 건강 츄어블 영양제 ‘함소아 키온’을 선보였다.

‘함소아 키온’은 식물성 ▲해조칼슘, 동물성 ▲유청칼슘 그리고 최근 각광받고 있는 ▲어골칼슘까지 ‘트리플 칼슘’을 총 300 mg 함유하였다. 여기에 더하여 칼슘과 마그네슘의 비율을 2:1로 하여 뼈 형성을 위한 이상적 비율을 맞췄고, 칼슘의 체내 흡수 촉진 도움을 위해 폴리감마글루탐산, 비타민D까지 함유하여 칼슘 흡수 효율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함소아 한의원의 노하우를 담은 식물혼합추출분말, 성장 관련 특허성분인 가시오갈피숙지황추출분말과 본펩(난황 유래 펩타이드)도 함유하였다.

또한 초코우유맛 츄어블 정제 3정과 우유맛 츄어블 정제 1정이 1포로 구성되어 약 먹기를 두려워하는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으며, 하루에 한 번 섭취하는 것으로 간편하게 바른 성장 영양소를 챙길 수 있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함소아 키온’은 22년 함소아 한의원에서 축적한 아이들의 바른 성장 연구결과와 어린이 전문 건강기능식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이라며 “학교생활을 앞둔 아이, 편식이 심한 아이, 칼슘 보충 등 성장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조수영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조수영 기자 bodo@emoneynews.co.kr
제약-바이오 담당 조수영기자입니다.
조수영 기자 의 최신글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