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소리샵, 영국 오디오 브랜드 KEF 신제품 ‘Blade Meta’ ‘Reference Meta’ 시리즈 출시

기사승인 2022.02.23  11:38:45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LS50 Meta의 메타물질 흡음 기술 (MAT™) 적용 비스포크 12세대 Uni-Q 드라이브 배열 장착

(좌) Blade Meta (우) The Reference Meta <사진제공=프리미엄 음향기기 수입업체 소리샵>

음향기기 수입업체 ㈜소리샵 (대표 최관식, sorishop.com)이 영국 하이파이 브랜드 KEF의  ‘Blade Meta’와 ‘Reference Meta’ 시리즈를 판매한다.

Blade와 Reference 모두 기존부터 KEF에서 꾸준히 출시해온 대표 하이엔드 스피커 제품군으로, 탁월한 혁신과 설계를 기반으로 현실적이고 정확한 사운드를 재현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Blade 시리즈는 진실하면서 자연스러운 소리를 재생해, 궁극적으로 청취자에게 진정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제작되었다. 한편, Reference 시리즈는 40년 간의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제품명 그대로 레퍼런스, 즉 브랜드를 대표하는 예가 되었다.

새로 출시된 Blade Meta 시리즈는 Blade One Meta와 Blade Two Meta 두 모델이며, Reference Meta 시리즈는 Reference 1, 2c, 3, 4, 5의 5가지 모델로 구성되었다. KEF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거치며 메타물질 흡음 기술 (MAT™: Metamaterial Absorption Technology)을 포함한 다양한 신기술을 두 컬렉션에 적용했다. 두 컬렉션 모두 한층 더 높아진 완성도를 자랑하며, 올 상반기 KEF의 핵심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점쳐진다.

Blade One Meta<사진제공=소리샵>

MAT는 드라이버 후면에서 방사되는 잡음의 99%를 흡수하고 왜곡을 줄여, 더욱 자연스럽고 순수한 소리를 재현하는 기술이다. KEF는 메타 물질을 스피커에 적용한 첫 오디오 브랜드로, 작년 오디오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LS50 WirelessⅡ와 LS50 Meta에도 해당 기술을 적용한 바 있다.

특히, Blade Meta 컬렉션의 핵심은 12세대 Uni-Q 드라이버 배열에 적용된 신기술 싱글 소스 기술(Single Apparent Source Technology)다. 이는 저역, 중역, 고역 주파수를 한 지점으로 방사해 ‘포인트 소스(Point Source)’의 음향적 이상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더욱 리얼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고안된 기술이다.

소리샵 관계자는 이번 KEF의 신작 Blade Meta와 Reference Meta 시리즈에 대해, ”두 시리즈 모두 KEF의 명실상부 최고의 하이엔드 제품답게 완벽에 가까운 완성도”라며, “가정집, 오피스 어느 환경에 두어도 깨끗 하고 풍성하지만,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소리를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KEF 브랜드 및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주)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소리샵 청담매장에서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orisho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소리샵(셰에라자드) 02-3446-7390 www.sorishop.com

소리샵(셰에라자드) 개요

하이파이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판매하는 소리샵과 소리샵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헤드폰/이어폰 전문샵 셰에라자드는 이미 널리 알려진 청담의 새로운 아이콘이 되었다. 1999년 회사 창립이래 매년 성장하는 기업이며, 음악과 함께 더 풍요로운 삶을 지향하는 하이파이 전문샵이다. 현재 소리샵 본사는 경기도 과천에 소재하고 있으며, 2013년 3월 서울 청담동에 프리미엄 오디오 제품군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통합형 매장을 오픈하여 최단기간에 최고의 오디오샵으로 성장하였다.

김세형 기타리스트 giftstar@naver.com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giftstar.jpg
김세형 기타리스트 giftstar@naver.com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