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구교환, 맨 인더핑크의 모델이 되다 섬세하면서도 강인한 매력의 비주얼 공개

기사승인 2022.03.22  10:26:18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구교환, 독보적인 관능美 발산 화보 공개

구교환 <사진제공=싱글즈>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영화 ‘모가디슈’,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로 탄탄한 연기력이 입증 된 ‘대세 배우’ 구교환과 프리메라의 새로운 옴므 제품 ‘맨 인더핑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구교환은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그리고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또 한 번 레전드 화보를 갱신했다.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바꿔주는 프리메라 맨 인더핑크의 모델이 된 구교환은 역대급 화보를 탄생시켰다.

이번 화보에서 그는 블랙 수트와 화이트 셔츠로 시크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담아냈다. 특히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보이며 뷰티 브랜드 모델다운 클래스를 입증했다.

그는 “프리메라 맨 인더핑크 제품들은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줘 탄탄한 보습막이 피부를 감싸는 느낌이 들어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라며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의 비결로 프리메라 맨 인더핑크 제품을 꼽았다.

<사진출처=싱글즈>

한편 구교환은 배우 신현빈과 함께 호흡을 맞춘 4월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괴이’ 를 시작으로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영화 '탈주'에 캐스팅되어 2022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풍부한 표정과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언제나 대중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그가 이번 작품에서 또 한 번의 리즈를 갱신할지 기대를 모은다.

자신만의 스펙트럼을 넓히며 롱런하고 있는 배우 구교환의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4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 (www.thesingle.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ryad87.png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를 담당하는 이수연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