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비씨월드제약, 판교 신사옥 입주를 통해 제2의 도약 발판 마련​​​​​​

기사승인 2022.05.13  10:13:10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비씨월드빌딩 조감도> 사진제공=비씨월드제약

비씨월드제약(대표이사 홍성한)은 오는 5월 16일 판교 신사옥으로 입주를 완료하고 판교 신사옥 시대를 새롭게 연다고 밝혔다.

비씨월드제약 판교 신사옥은 파마리서치(회장 정상수)와 콘소시엄을 통해 신축한 지상 12층, 지하 5층, 연면적 20,336.25 m2규모의 건물로 새로운 제약바이오 허브로 각광을 받고 있는 성남시 판교 제2테크노밸리 2구역에 위치한다. 

비씨월드제약은 판교 신사옥 시대를 열면서, ‘환자의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진심을 다한다’는 미션과 ‘일하고 싶은 존경받는 기업’ 이라는 회사비전을 재정립했다. 회사는 미션과 비전의 재정립과 함께 전략기획, 경영지원, 영업마케팅, R&D 본부의 업무공간이 통합되면서 효율적인 근무환경을 통해 협업을 강화하고 업무 몰입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특히 판교 연구시설은 연구생산성을 향상시킬 목적으로 GMP수준으로 설계하였고, 신규 플랫폼 기술 발굴이나 미래성장동력을 창출하기 위해 벤처기업을 유치하여 협업할 수 있는 연구공간도 함께 마련하였다. 

아울러 판교 신사옥은 임직원의 자율성을 존중하고 직원중심의 근무환경을 제공한다는 차원에서 복합강당, 옥상휴게공간, 폰부스, 수유실, 카페라운지, 그리고 여가활동을 위한 다양한 시설 등도 운영할 계획이다. 

비씨월드제약은 2012년 혁신형제약기업 선정, 2014년 코스닥 상장, 2020년 자회사 비씨월드헬스케어의 GMP 인증에 이어 판교 신사옥 입주가 새로운 성장과 도약을 위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은옥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은옥 기자 bodo@emoneynews.co.kr
제약-바이오를 담당하는 박은옥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