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케어젠, 스위스 제네바 비타푸드 전시회(VitaFoods Europe 2022) 참가

기사승인 2022.05.13  10:33:31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글로벌 공급망 확보 및 신규 고객사 확보를 위한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설 것

<사진설명 : 전시회 부스 전경 및 세미나 광경, 자료제공=케어젠>

펩타이드 바이오 기업 케어젠(대표이사 정용지)은 2022년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VitaFoods Europe 2022’ 전시회에 참가했다고 13일 밝혔다. 

VitaFoods Europe 2022 전시회는 올해로 25회를 맞이하는 유럽 최대 규모의 건강기능 식품소재 전시회로, 건강기능식품의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전시되어 매년 1,000개 이상의 글로벌기업이 참가하고 있다. 올해는 약 60여개국에서 650여개의 업체가 참가하였고, 125개국 14,500여명의 방문객이 참여해 성황리에 전시회를 마쳤다. 

케어젠은 이번 전시회가 혈당조절 기능을 갖는 건강기능식품인 proGsterol을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였고, 정용지 대표는 “ ‘proGsterol is New Dietary Ingredient Synthetic Peptides, Deglusterol control healthy blood glucose”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하여 proGsterol 의 효능 우수성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알리며 큰 호응을 받았다.” 고 전했다.

proGsterol (프로지스테롤)은 케어젠의 신규 브랜드이며, 최근 미국 FDA를 통해 건강 기능식품 원료(NDI)로 등록된 Deglusterol (디글루스테롤)의 제품 명칭이다. 

proGsterol은 제2형 당뇨환자나 당뇨고위험군의 환자에게, 인슐린의 저항성을 개선시켜, 공복혈당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케어젠의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케어젠이 갖는 홍보 전략은 “Testing is believing”이었다. 케어젠 부스에 방문한 많은 바이어들에게 proGsterol의 효과를 직접 체험하게 함으로써, 제품의 우수성을 느끼게 했다. 이 전략은 기대 이상의 반응과 성과로 이어졌다.” 고 설명하며, proGsterol 만이 갖을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 효능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다수의 제약회사 및 건강기능식품 업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큰 성과를 갖는 전시회였다.” 고 전했다. 

<전시회 부스 전경 >

정용지 케어젠 대표는 “VitaFoods Europe 2022는 케어젠이 참가한 첫번째 건강기능 식품 전시회였다. 케어젠이 개발한 펩타이드가 얼마나 다른가를 느끼게 해주는 것이 중요했다. 반응은 기대 이상이었고, 매우 성공적이다. 하반기에도 전세계 각국에서 열리는 건강기능식품 전시회에 다수 참가하여, proGsterol 만이 갖는 차별화된 제품력과 기술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앞으로 케어젠은 전세계 당뇨시장에 많은 변화를 이끌어 낼 것이고, 그 변화의 중심에서 반드시 도움이 될 것이다.” 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권병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bwkwon.png
권병우 기자 bodo@emoneynews.co.kr
보도-취재부를 총괄하는 권병우 본부장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