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하나카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꼭 챙기세요~

기사승인 2022.05.16  10:51:08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신규 발급받고 2만 5천원 이상 이용 시 2만 5천 하나머니 적립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항공사 마일리지 및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등 해외여행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담은 ‘하나 스카이패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래티늄’(이하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발급 채널을 확대했다고 16일 밝혔다.

코로나19로 가장 큰 타격을 입고있었던 여행업계, 특히 해외여행업계가 빠른 속도로 회복되며 활기를 찾아가고있다. 5월로 접어들며 신혼여행을 비롯해 그동안 대기하고있던 해외 여행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며 해외여행 항공편은 연일 매진을 이루고있다. 6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 휴가 시즌에는 이러한 해외여행 수요가 절정에 오를 것으로 예상 된다.

이러한 변화에 발 맞춰 하나카드는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가입 채널을 하나은행 영업점까지 확대 운영한다. 작년 6월에 출시한 이 상품은 코로나 환자의 급증으로 인해 그동안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대한항공 홈페이지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했었다. 하지만 사회적 거리 두기 및 방역 조치 완화에 따라 이달부터 하나은행 영업점 방문을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해졌다.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주요 혜택으로는 ▲국내외 모든 하나카드 가맹점 이용 시 이용 금액 1천원당 1마일리지가 무제한 기본 적립된다. 또한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이용 시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에 대해 1천원당 1마일리지가 추가로 적립된다.

▲인천공항 라운지(이용 가능 라운지는 상품 페이지 참조) 무료 이용 서비스도 제공된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연 2회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시그니쳐 디자인인 ‘센츄리온(로마군 지휘관) 디자인’ 카드로 출시되어 지갑에서 꺼내는 기분, 소위 ‘결제 부심’을 높였다.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한 발급 채널 확대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캐쉬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의 결제 이력 없는 회원 중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신규 발급 후 다음달 말일까지 2만 5천원 이상 결제 시 2만 5천원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국내/해외 겸용인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연회비는 본인 45,000원, 가족 20,000원 이며,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 방문을 통하여 신청 가능하다.

하나카드 상품서비스섹션 이혜림 주임은 “2년여 동안 억눌려있던 해외여행에 대한 고객의 기다림이 코로나 엔데믹으로 인해 설렘으로 바뀌어 가고 있음 잘 알고 있다.”며, “하나카드를 통해 좀 더 알차고 즐거운 고객님의 여행이 되실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권병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bwkwon.png
권병우 기자 bodo@emoneynews.co.kr
보도-취재부를 총괄하는 권병우 본부장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