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사람인, 직무부트캠프 수강 이벤트 실시하다

기사승인 2022.12.02  08:37:32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추첨으로 70명에게 다양한 직무의 현직자와 직무 경험 쌓는 ‘코멘토 직무부트캠프’ 쿠폰 제공

연말연시는 방학과 인사 평가 시즌이다. 이 때 취업준비생들은 한 해의 학업을 마무리하고 직무 경험을 쌓는 등 취업준비에 매진하는 한편, 직장인들은 고과에 따라 이직을 생각하는 경우가 늘어난다. 이에 커리어 매칭 플랫폼 사람인(대표 김용환)이 취업과 이직에 매진하는 취준생과 주니어 직장인들이 원하는 커리어와 성공적으로 매칭될 수 있도록 알차게 직무 경험을 쌓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사진>사진제공=사람인

사람인은 신입 취준생과 직장인 등 개인 회원을 대상으로 한 ‘코멘토 직무부트캠프 수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사람인 개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이력서를 쓰고 입사 지원한 다음 커뮤니티에 댓글을 달거나, 신입·인턴 페이지의 자기소개서 작성 공고에서 자기소개서 작성 및 저장 후 커뮤니티에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300종 이상의 코멘토 직무부트캠프를 수강할 수 있는 30만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한다. 입사지원을 많이 할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코멘토의 직무부트캠프는 취준생 및 주니어 직장인들이 ▲경영·사무·행정 ▲유통·물류·무역 ▲인사 ▲IT·SW ▲마케팅 등 다양한 직무의 현직자와 실무를 체험하며 직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5주 동안 현직자의 직무 강의, 실무 과제, 1:1 피드백 등 다양한 활동이 이어진다.

사람인 문정순 실장은 “취준생과 직장인들이 2023년 새해에는 보다 만족스러운 취업과 이직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취준생과 직장인이 꼭 맞는 커리어와 매칭되도록 돕는 여러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람인은 24일부터 ‘땡큐베리매치(THANK YOU VERY MATCH), 사람인’을 슬로건으로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사람인은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프로필만 등록하면 일을 시작하는 신입부터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노리는 경력까지 더 나은 커리어를 딱 맞게 연결해주고 있는 커리어 매칭 플랫폼으로서의 모습을 표현했다.

심지현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심지현.png
심지현 기자 bodo@emoneynews.co.kr
교육-과학, 사회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