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보스(BOSE), 인천공항 면세점에 체험형 청음존 오픈

기사승인 2024.02.29  09:26:10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인천공항 면세점 최초의 청음존, 완벽한 방음 시설 갖춰 오롯이 사운드에만 몰입 가능해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가 신라면세점과 함께 인천공항 면세점 최초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청음존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8일 오픈한 보스 청음존은 인천공항 T1 동편 12게이트 부근 신라면세점 전자제품 매장 내에 위치해 있으며, 완벽한 방음 시설을 갖춰 소음 없는 환경에서 다양한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보스 청음존에서는 우수한 내구성과 IP67등급의 방수 기능을 갖춘 전천후 스피커 사운드링크 플렉스, 한 손에 휴대가 가능하며 스트랩이 달려 있어 캠핑이나 여행시 유용한 사운드링크 마이크로, 그리고 360도 모든 방향으로 무지향성 사운드를 제공하는 사운드링크 리볼브 까지 다양한 스피커 제품이 전시되어 있어 취향에 맞는 제품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향후 출시될 다양한 제품들도 단독 공간의 방음 환경에서 체험해볼 수 있어 사운드에만 오롯이 몰입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담당자는 “오프라인 면세점 방문 고객들에게 이색 경험을 제공하고자 체험형 요소를 기획하게 됐다”며, “보스 청음존은 인천공항 면세점 최초로 구축된 청음 공간으로 보스의 몰입감 있는 스피커 사운드를 주변의 소음에서 벗어나 혼자만의 공간에서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필요하고 적합한 스피커를 직접 듣고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보스 제품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이라면 꼭 들려봐야 할 곳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ryad87.png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를 담당하는 이수연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