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배우 임주은, 드라마-광고-예능까지 활약 이어간다

기사승인 2017.12.08  13:06:45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사진출처: 킹콩 by 스타쉽

배우 임주은이 꽃 미모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농림축산식품부의 '꽃에는 힘이 있다(THE POWER OF FLOWER)'를 주제로 한 공익 광고 모델인 임주은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주은은 꽃다발을 든 채 뽀얀 피부에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꽃 미모를 뽐내고 있다. 벚꽃이 흩날리는 배경에 하늘색 블라우스를 입고 살며시 미소를 짓는 그의 모습에서는 청순한 매력이 드러나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이어지는 사진에서 임주은은 진지한 눈빛으로 모니터를 확인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촬영 감독의 디렉션을 경청하는 것은 물론, 자신의 촬영 결과물을 꼼꼼하게 체크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임주은이 출연한 ‘꽃에는 힘이 있다 – 특별하지 않은 날’ 편은 연인의 이야기를 통해 꽃은 우리의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힘이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임주은은 이번 광고에서 감성적인 연기를 선보여,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더욱 완성도 있게 담아냈다. 

임주은은 최근 종영한 MBC ‘도둑놈 도둑님’에서 ‘윤화영’역을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주말극 악녀의 정석을 보여줬다. 또한 8일 방송되는 MBC ‘발칙한 동거 – 빈방 있음’에 출연, 윤두준-딘딘과의 케미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임주은이 출연하는 농림축산식품부의 공익 광고는 SBS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농림축산식품부 블로그 및 페이스북, 유튜브 공식 채널 등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수연 기자 bodo@emoneynews.co.kr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