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 5회 명상힐링박람회, 8월 25일 부터 양재 at센터에서 열려

기사승인 2018.08.11  11:01:07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이머니뉴스

세상의 모든 힐링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18 제5회 명상힐링박람회’가 오는 8월 25일(토)~26일(일) 양재aT센터에서 개최된다.

명상힐링박람회는 전국 명상센터, 힐링센터, 테라피·상담 프로그램 등을 보유한 개인 및 단체들이 모여 정보를 나누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 제주담다가 주최하고 주미영성기획이 주관하는 본 박람회는 국내 최초·최대 규모의 영성박람회로 이미 자리매김 하였다.

본 행사는 “사람과 자연을 치유한다” 라는 핵심 목표로 다채로운 명상힐링기법 소개 와 단체 간의 네트워크, 자연과의 교감 등을 추구한다. 또한 총 60개 부스와 30개 세미나로 이루어진 만큼 탄탄한 구성을 자랑하고 있다.

전시는 무료관람으로 명상, 힐링, 예술치유, 상담, 자기계발 등에 관심이 있는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소식이다.

양재 aT센터 3층 대회의실에 참가업체들의 부스가 전시되어 제품과 서비스등 활동 전반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고 현장에서 1:1상담 등을 받을 숭 있으며, 3,4층의 컨퍼런스룸에서는 다양한 유,무료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부스로 참가하는 참가업체들은 명상, 힐링 관련 센터들의 프로그램 소개, 정서적, 심리적, 신체적 치유 세션, 각종예술치유 및 컬러치유, 푸드테라피, 자연친화적 상품, 리사이클링 상품, 타로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체험상품을 제공하며,

그룹프로그램으로는 마가스님과 함께하는 위로명상, 명상가 한바다님의 “명상은 사랑으로 피어난다”, 케렌시아가 함께하는 “즉흥음악명상”, 황인선작가와 오세진 작가의 북콘서트 등이 있으며,

특히 노벨물리학상 후보였던 세계적인 양자물리학 박사이자 철학자인 미나스 카파토스 Menas Kafatos 박사-(저서:"You Are the Universe" - 디팩 쵸프라 공저)가 함께하는 명상음악 토크 콘서트가 준비되어 있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심지현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심지현.png
심지현 기자 bodo@emoneynews.co.kr
교육-과학, 사회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