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KB국민은행-한국금융연수원, 자산관리 콘텐츠 제휴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20.09.28  13:18:12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지난 25일 한국금융연수원에서 열린 ‘자산관리 콘텐츠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왼쪽 3번째) 원종훈 KB국민은행 WM투자자문부장과 (왼쪽 4번째) 정은선 한국금융연수원 디지털플랫폼사업부장 및 양사참석자들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25일 한국금융연수원과 자산관리 콘텐츠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서울시 종로구 소재 한국금융연수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원종훈 KB국민은행 WM투자자문부장과 정은선 한국금융연수원 디지털플랫폼사업부장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 내용은 양사가 각각 운영하는 비대면 플랫폼을 상호 활용하여 손쉽게 자산관리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KB국민은행은 올해 초 자산관리 전문 유튜브채널인 ‘여의도5번출구’를 개설해 일반 대중들이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는 자산관리, 부동산, 세무·법률 콘텐츠들을 제작해 등재 중이다. 또한 한국금융연수원은 금융직무, 경제·경영, 인문·교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디지털플랫폼 ‘KBI tube’ 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금융서비스가 비대면으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어 금융소비자들의 이용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양사의 혁신적인 자산관리 콘텐츠 제공을 통해 고객 자산 증식의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성만 기자 bodo@emoen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윤성만 기자 bodo@emoenynews.co.kr
금융-부동산 섹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